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지스마트글로벌, 나노멤브레인 사업 뛰어든다
박제언 기자
2018.12.06 13:28:00
멤브레인 사업체 ‘레몬’과 판매계약 체결

[딜사이트 박제언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스마트글로벌이 신소재 섬유인 나노멤브레인 판매 사업에 나선다.

지스마트글로벌은 ㈜레몬의 나노멤브레인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의 판매사업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스마트글로벌은 ㈜레몬과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지스마트글로벌은 우선 한국,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등 7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추후 판매지역을 전세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나노멤브레인 섬유는 머리카락의 500분의 1 정도의 굵기인 우수한 통기성과 완벽한 방수기능을 갖춘 차세대 소재다. 아웃도어, 위생용품, 뷰티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가능한 첨단 산업군의 핵심소재이다. 이런 우수성을 인정받아 ㈜레몬은 미국 노스페이스사와 3년간 기능성 나노멤브레인 제품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안성혁 지스마트글로벌 대표는 “지스마트글로벌의 신규사업 중 하나로 신소재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나노멤브레인 제품의 공급을 통해 미래사업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의 탄탄한 지글라스(G-Glass) 사업부에 핵심 고부가가치 사업부를 추가해 기업가치 극대화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more





◇안성혁 지스마트글로벌 대표(왼쪽)과 김효규 레몬 대표가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