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늘의 유통가] 교촌에프앤비, 2019 대졸신입 공채 진행 外
이호정 기자
2019.01.18 09:40:00
◆교촌에프앤비, 2019 대졸신입 공채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9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27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와 면접이 진행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인공지능(AI) 면접을 도입해 더욱 공정하고 꼼꼼한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11일 발표된다. 모집분야는 △운영관리 △아띠교육팀 △대구SV △영업운영 △영업지원 △영업 △구매 △개발 △IT 등 총 9개 부문이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 선보여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증류소주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설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 (375ml) 2병과 함께 전용잔(스트레이트 잔, 언더락스 잔 각 2개)으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금빛의 실크 원단과 고급스러운 질감의 박스로 포장해 선물 가치를 더했다.

관련기사 more

◆동서식품, 모델 공유와 함께하는 ‘카누 시그니처展 도슨트 투어’ 개최



동서식품은 지난 17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에 위치한 '갤러리 카누 시그니처'에서 카누 모델 공유와 함께하는 '카누 시그니처展 도슨트 투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정정엽, 박영진, 김기철 등 국내외에서 폭넓은 활동으로 독창적인 예술세계를 펼쳐온 작가진 8명과 협업해 빛과 태양, 씨앗, 나무 등 최상의 원두를 만드는 대자연의 요소들을 상징화한 총 10점의 예술작품을 오는 2월 10일까지 전시한다.


◆일동후디스, 2019년 후디스맘 아카데미 개강



일동후디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후디스맘 아카데미’가 2019년 프로그램을 개강한다. 올해 20회째를 맞이한 ‘후디스 아카데미’는 사회가 함께하는 임신육아문화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까지 총 1500건의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강의 프로그램과 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농심, 제27기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은 오는 23일까지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제27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28세부터 만49세까지의 전업주부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제품 평가, 홍보 및 판촉 아이디어 제안, 광고 모니터링,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기간은 올 3월부터 10월까지 총 8개월이다. 신청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착한빵 캠페인’ 신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지역 농가와 상생 및 아동복지시설과의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빵 캠페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여덟 번째 착한빵은 제철을 맞은 전남 고흥군 유자와 경북 의성군 특산물 마늘을 활용했다. 바삭한 비스킷을 올린 브리오쉬 빵 속에 새콤한 유자청과 달콤한 크림이 가득한 ‘유자크림빵’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마늘 소스를 바게뜨 위에 올린 ‘갈릭 퐁당 브레드(대/소)’ 등 2종이다.


◆현대百 “설 선물세트 모바일로 알뜰하게 준비하세요”



현대백화점은 현대H몰과 더현대닷컴에서 오는 30일까지 ‘설 선물세트 선물특선’ 행사를 열어, 국내산 농 ·축 ·수산물을 비롯해 건강식품 등 총 5000여 품목을 선보인다. 5만~10만원대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200여 품목을 선보이고, 해당 기간 동안 온라인과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에게 10~15% 할인 쿠폰(ID당 1일 1회) ·포인트 적립 ·카드사별 청구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한부모가정 자녀에게 4000만원 전달



SPC그룹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PC스퀘어에서 한부모가정 자립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및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SPC Happy Sha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카오 같이가치’에 사연을 소개하고 시민이 응원 댓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건당 일정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홈플러스, 2019 설특집 ‘위대한 푸드쇼’ 진행



홈플러스가 내달 6일까지 ‘2019 설특집 위대한 푸드쇼’를 진행한다. 먼저 ‘갈비 페스티벌’을 통해 약 200톤 물량의 소갈비, 양념 돼지갈비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테팔, 해피콜 등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는 전품목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락앤락, 코멕스, 글라스락 등 밀폐용기는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매일유업, ‘셀렉스 설 선물세트’ 출시



매일유업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고단백 제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3대 영양소인 단백질은 다양한 장기, 효소, 호르몬 등 우리 몸을 이루는 핵심성분으로, 몸에서 수분 다음으로 많은 20%를 차지한다.


◆롯데칠성, ‘목단비 국화차’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국화의 향긋함과 박하, 페퍼민트의 상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차음료 ‘목단비 국화차’ 를 선보였다. 목단비 국화차는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목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차음료 수요도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내 목을 촉촉한 단비처럼 시원하게’라는 콘셉트와 함께 출시된 제품이다.


◆롯데제과, 7년만에 새로운 제품 ‘가나 골드’ 출시



롯데제과는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가나 골드’를 선보였다. 이번 출시된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만에 나온 제품이다.


◆동인비,‘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내달월 6일까지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인비 기본세트 5종 또는 미 미라클 스틱 5종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밀도케어 3종 구매 시 밀도채움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동인비의 시그니처 제품을 담아 구성한 밀도케어 스페셜에디션 구매 시 ‘진생 디퓨저’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반려견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를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오네이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하개(犬)’, ‘행복하개(犬)’, ‘건강하개(犬)’ 등 3가지 종류로 기획됐다. ‘오네이처 다양하개’ 선물세트는 반려견 먹거리로 구성된 제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