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늘의 유통가]CU,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단독판매 外
이호정 기자
2019.02.22 10:02:00
◆CU,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단독판매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CU는 한국스마트카드가 출시한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5,000원)’를 오는 28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사진이 디자인 된 7종으로 구성됐다. CU에서 해당 티머니로 상품을 구매할 시 CU멤버십 포인트 2% 자동 적립 및 매월 다양한 상품에 대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는 전국 CU에서 20만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가맹점주와 소통 워크숍 개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맹점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이틀에 걸쳐 부산에서 진행한 이번 자리에는 뚜레쥬르 지역 대표 가맹점주 28명과 CJ푸드빌 베이커리본부 임직원 43명이 참석해 서로 간의 상생의 의지를 확인하고 소통을 강화하는 등 뚜레쥬르의 발전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more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장학생 선발



하이트진로홀딩스는 21일 서초동 본사에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장학생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 증서와 기념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장학생은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요식업 및 생계형 자영업주의 자녀 총 103명을 선발했다. 성적, 가정형편, 봉사활동 등 일정 기준에 따라 선정했으며, 장학생들에게는 연간 국, 공립대 120만원, 사립대 1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상문화재단, 2019년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대상문화재단은 지난 21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2019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갖고, 국내 대학생 72명과 동남아유학생 7명, 청소년가장 및 기초생활 수급권자 자녀 중고생 300명 등 총 379명에게 1년간 총 11억 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이번 수여식에는 새로 선발된 장학생과 가족, 기존 장학생, 대상그룹 관계자, 내빈 등 총 170여 명이 참석해 장학증서 수여, 선배 장학생과의 시간 등을 함께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300명 모집



일동후디스가 목초로 키운 자연방목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을 체험할 수 있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3월 3일까지 동시 진행되며 수유 중인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각 채널에 게재된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한 뒤 신청 이유와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200명, 커뮤니티에서 100명을 선발하여 총 3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800g을 제공한다.


◆LF 알레그리, 뉴트로 감성 ‘스프링 코트 컬렉션’ 출시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올 봄 부상하는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스프링 코트 컬렉션’을 2월 22일 본격 선보이고, 출시 기념 신상품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LF몰에서 진행한다. 알레그리는 복고에 최신 감각을 더하는 ‘뉴트로’ 감성을 살리기 위해 오랫동안 간절기 외투로 사랑 받아온 트렌치코트, 야상 점퍼, 재킷, 블루종 등 5개의 봄 시즌 핵심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셀린느 에디 슬리먼 첫 데뷔 컬렉션, 전세계 동시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이달 25일 신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Hedi Slimane)의 첫 브랜드 데뷔작인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1950년대부터 70년대 후반의 프랑스 문화와 트렌드, 음악 장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총 96개의 다양한 착장으로 선보인 셀린느의 컬렉션은 계절과 남녀의 성(性) 구분을 초월한 콘셉트로 선보였다.


◆에뛰드하우스, ‘블라썸 피크닉’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부드럽고 화사한 벚꽃 잎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벚꽃과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봄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보기만해도 설레는 컬렉션이다. 벚꽃 잎처럼 하늘하늘하고 살랑거리는 가벼운 질감으로 레이어링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2019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19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에서 2개의 본상(WINNER) 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작은 제품 패키지 ‘DD UNIVERSE(Dunkin’ Donuts UNIVERSE)’와 친환경 테이크아웃 ‘노리드 컵(NO:LID CUP)’으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높게 평가 받았다.


◆죽이야기, 베트남 창업 이민 전담팀 구축



죽이야기가 베트남 창업 이민 전담팀 구축으로 해외 창업 이민 사업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베트남 창업 이민 전담팀’은 베트남 정부와 협력해 정식 절차를 통한 창업 이민에 대해 설명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최근 베트남 내 한류 열풍으로 K-푸드에 대한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다양한 창업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유익한 정보들을 나눌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B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위드맘 산양 등 제품 홍보, 판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시판이유식, 음료 3종, 쌀과자 3종)은 40%~50%, 무항생제 위드맘 26%, 베이비 생 유산균 27% 할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AtoZan 크림이나 세럽, 물티슈 등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베스트 스프링 딜스’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스타일리시한 봄을 위한 ‘베스트 스프링 딜스(BEST SPRING DEALS)’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본격적인 봄 시즌 스타일링과 신학기 준비를 위해 남녀 패션 및 캐주얼, 스포츠, 키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슈퍼마켓, 삼겹살데이 맞이 100g당 890원 판매



3월 3일(삼겹살데이)를 맞아 GS리테일에서 국산 냉장 삼겹살과 목심을 전국 최저가에 도전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에서는 삼삼데이에 앞서 알뜰하게 삼겹살과 목심을 미리 즐기시라고 이달 26일까지 ‘미리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미리 삼삼데이‘ 행사 기간 동안에는 국산 냉장 돈육 삼겹살/목살(100g)을 정상 가격 대비 30% 할인된 1,480원에, GS수퍼 앱스마일페이 결제 시에는 할인된 가격에서 40% 추가 할인된 89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신세계百, 봄맞이 제철 식탁



신세계백화점이 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철 상품들을 선보인다. 상품 가격은 봄 도다리 회(2인분 기준) 2만9800원, 광어회(3~4인분 기준) 3만9800원, 방풍나물(200g당) 2100원, 달래(100g) 2980원, 참나물(200g)과 돌나물(200g)이 각각 1280원이다.


◆쉐이크쉑, 매월 22일 ‘쉑 데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22일 인기 메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쉑 데이(Shack Day)’를 진행한다. 쉐이크쉑이 매월 22일로 지정한 ‘쉑 데이’에는 쉑버거 2개, 프라이 2개, 소다(S) 2개로 구성한 ‘쉑 데이 콤보(Shack Day Combo)’를 2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 제품을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5천원의 제품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파스쿠찌, 커피 제품 9종 가격 인상


파스쿠찌가 일부 커피 메뉴 가격을 평균 7.1% 인상한다. 이번 가격 조정은 2012년 9월 이후 6년 5개월만에 이뤄진 것으로 오는 25일부터 적용된다. 인상 품목은 파스쿠찌 전체 음료 44종 중 9종으로 ‘아메리카노’는 레귤러 사이즈 기준 4000원에서 4300원으로, ‘카페라떼’는 4500원에서 4800원으로 인상된다.


◆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10만 개 판매 돌파



이니스프리가 올해 1월 1일 선보인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링클 스팟’)’가 출시 이래 국내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링클 스팟’은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과 특유의 쫀쫀하면서 부드러운 제형으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이 이어졌다. 또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1월 ‘이달의 신제품’, 싱글즈에서 ‘2019 소셜에디터’s PICK’ 으로 선정되면서 그 인기를 입증했다.


◆삼양그룹 양영·수당재단 장학금 수여식 개최



삼양그룹의 양영재단·수당재단은 지난 20일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소재 삼양그룹 본사 강당에서 ‘2019년도 양영·수당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양영재단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93명, 수당재단은 대학생 22명 및 고등학생 91명 등 총 206명에게 9억6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로 각 학교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CJ프레시웨이-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 앞장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전국 육종지협의회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시군구 단위에 설치된 육아종합센터의 컨트롤타워 격인 전국 육종지협의회와의 상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양질의 교육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