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블록체인 서바이벌 TV프로그램 ‘블록배틀 시즌1’ 밋업 개최
김가영 기자
2019.03.07 17:19:00
13일 한국블록체인센터에서 블록배틀 시즌1 출신과 토크콘서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프로젝트 서바이벌 TV프로그램 ‘블록배틀’ 시즌1 공식 밋업이 오는 13일 저녁 7시 서울 신사동 한국블록체인센터(강남구 논현로 803 3층 블록몬스터랩)에서 열린다.


블록배틀 시즌1은 지난해 10월 방영된 블록체인 프로젝트 서바이벌 TV 프로그램이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40여팀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참가해, 시청자들의 선택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시즌1 우승자는 국내 프로젝트인 그래비티(Gravity)였다.


이날 행사에는 블록배틀 심사위원단, 멘토단이 참석해, '블록배틀 시즌1 방송 그 이후'라는 주제로 업계 최신 동향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승팀인 그래비티를 포함해 상위 10위권 팀들의 팀 토크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날 행사 주요 내용들은 암호화폐 전문 유튜브 채널 '코인캐스트'를 통해 생중계된다.


블록배틀 제작을 맡았던 블록몬스터랩은 이날 블록배틀 시즌 2에 대한 구상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문경미 블록몬스터랩 대표는 "블록체인 세상을 열어갈 시즌2의 주인공을 찾기 앞서 블록배틀 시즌 1의 주인공들을 만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블록몬스터랩은 오는 4월 신청팀 접수를 받는 것으로 블록배틀 시즌2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시즌2 방송은 오는 6월 팍스경제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