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마이크레딧체인,‘굿모닝 스타프렌즈’ 서비스
김가영 기자
2019.04.30 10:16:00
'서프라이즈 여자 걔' 김하영 선정…기부행사·스타 애장품 경매 추진
마이크레딧체인 임직원이 ‘굿모닝 스타프렌즈’ 서비스에 앞서 배우 김하영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처=마이크레딧체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수집 및 유통 전문 기업인 마이크레딧체인이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를 대표하는 배우 김하영과 '굿모닝 스타프렌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굿모닝 스타프렌즈는 일반인에게 친근하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배우, 가수, 코미디언 등 다방면의 스타들과 팬들이 함께 소통하며 관계를 강화해 나가는 소셜 네트워킹 프로젝트다. 스타프렌즈를 통해 스타와의 소통, 미션 이벤트, 기부 행사를 비롯해 우수 참여자를 초청한 게릴라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굿모닝 스타프렌즈의 1호 스타로 선정된 김하영은 2002년부터 16년 동안 매주 일요일 오전 안방을 지켜온 친근한 배우이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지만 배우 이름 자체는 익숙하지 않아 일명 '서프라이즈의 여자 걔'라는 새로운 유명세를 얻고 있다.


굿모닝 서비스는 이용자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추후 보상으로 전환할 수 있는 씨앗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다. 이용자는 자신에게 주어진 씨앗을 선물하거나 상태 메시지를 변경하는 등의 미션을 통해 매일 씨앗을 생성할 수 있다. 씨앗이 쌓이면 앱내 리워드 포인트인 열매가 되고 일정 수량 이상이 되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최근 그랜드 오픈을 통해 사용자간 열매 선물, 마이레딧체인 토큰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조만간 오픈하는 전용 쇼핑몰 ‘열매몰’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상품 구매, 콘서트 티켓 예매, 스타 애장품 경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