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티웨이항공,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 키트 증정 外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2024.03.08 09:20:21

◆아시아나항공,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박수상 아시아나항공 상무(오른쪽부터), 남인숙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회장, 유병욱 TBWA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아시아나항공)

[딜사이트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의 '파리는 어째서'와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이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며, 올해는 방송, 디지털, 오디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총 290점이 출품돼 광고 전문가와 소비자 심사단 등이 진행하는 3단계의 엄정한 심사가 이루어졌다.


'좋은 광고상' TV 부문에 선정된 '파리는 어째서' 편은 20대 여성 3인이 낭만의 도시 파리의 여러 관광지를 경험하며 다양한 매력에 사로잡히는 이야기로 구성했다.


특히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은 세계 동물의 날(10월4일)을 기념해 인천국제공항 수하물 수취구역에서 아시아나항공이 운송했던 남방큰돌고래, 반달가슴곰, 따오기 등 멸종 위기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하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more
노랑풍선, 괌에서 즐기는 마라톤…'코코 레이스' 外 제주항공, 반려견 전용기 띄운다 外 쏘카, 현대차 전기차 3종 무료 시승 이벤트 外 에어프레미아, 샌프란시스코 노선 할인 프로모션 外

◆에어서울, 인천국제공항공사 선정 '2023 우수항공사'


(제공=에어서울)

에어서울(대표이사 선완성)이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관으로 어제(7일)열린 '제 8회 인천에어포트어워즈(ICN 8 AWARDS)'에서 '2023 우수항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천에어포트어워즈'는 매년 인천국제공항 주관으로 공항 운영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사업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우수항공사는 취항 항공사들의 서비스 향상 및 안전 강화에 대한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이 선정하고 있으며 안전문화정착, 체크인편리성, 운항예측성, 조업서비스 등 계량적 지표와 정성적 지표로 종합 평가한다.


◆티웨이항공,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 키트 증정 이벤트


(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이달 4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포링크 덴탈 케어 마스터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티펫' 이용객 선착순 1천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덴탈 케어 제품인 ▲포링클린 포덴탈껌 ▲포링클린 포덴탈클린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재고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SNS 인증사진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덴탈 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여권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크로스오버 통해 혁신 찾는다


김경원 제주항공 커머셜전략실장(오른쪽)과 이창희 안테나 총괄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안테나와 새로운 고객경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등 국내는 물론 아시아 지역에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안테나와 협업해 제주항공만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이종 산업과의 크로스오버를 통하여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기위해 진행됐다.


제주항공은 안테나와 함께 ▲제주항공만의 기내 음악 제작 ▲안테나 래핑항공기 운영 ▲온·오프라인 공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와의 컬래버 진행 등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넗히고 소통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진에어 타고 일본가면 혜택이 풍성


(제공=진에어)

진에어가 이달 24일까지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진에어는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인천발의 경우 4월 1일에서 6월 30일까지, 부산발의 경우 3월 4일에서 6월 30일까지다.


부산~오키나와 노선과 부산~삿포로 노선을 대상으로는 15% 운임 할인이 적용되며, 4월에 출발하는 부산~오사카 노선을 대상으로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인천 및 부산발 일본 노선은 7% 할인이 주어진다. 운임 할인은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현지 인기 호텔인 일본의 '호시노 리조트'와 함께 숙박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호시노 리조트의 도시 관광 호텔 브랜드인 'OMO' 에서는 진에어가 취항 중인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도쿄, 오키나와 지역 내 10개 지점에서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