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라인페이, 비자와 공동으로 신용카드 출시
공도윤 기자
2019.01.29 16:40:00
일본 전역과 세계 비자 가맹점 사용…캐시리스 사회 구현 박차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라인페이-비자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가 올 연말 출시된다.

라인(LINE Corporation)은 29일 모바일 송금·결제 자회사 라인페이를 통해 비자(Visa)와 공동으로 일본에서 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인페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내에서 가속화되고 있는 캐시리스(Cashless) 사회 구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는 일본 전역과 전 세계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카드 사용자는 본인의 라인페이 계정에 카드를 등록하면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 내 라인 페이를 통해 손쉽게 결제 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라인페이 선불카드와는 달리 라인페이 웰렛 내 계정잔고의 별도 사전 충전 없이 신용카드와 연계된 은행 계좌를 통해 사용액을 납부하면 된다.


고영수 라인페이 주식회사 대표는 “라인페이는 플랫폼으로 진화해오면서 편리하고 쉬운 사용자 결제 경험 제공을 최우선의 가치로 보고있다”며 이어 “이번 라인페이-비자 신용카드 출시를 통해, 라인페이 플랫폼 구축 강화는 물론 더 많은 고객들이 라인페이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