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진옥동 신한은행장, ‘고객 소통’ 본격 행보
김세연 기자
2019.04.02 13:44:00
4월중 전국 영업현장 직접 방문해 현장 의견 청취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고객과 소통을 현장경영의 첫 번째 행보로 삼았다.


신한은행은 진 은행장이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경영진 40여명과 함께 서울·경기 지역 우수 고객 3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조찬 세미나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진옥동 은행장의 첫번째 고객 소통 행사로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자(CEO)와 PWM 등 다양한 고객과 만나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해듣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김창옥 아카데미’ 김창옥 대표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 강연도 진행됐다. 진 행장은 강연을 들으며 최고 경영자로서 느끼는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고객들과 공유했다.

관련기사 more
진옥동 신한은행장의 묘수?

진 행장은 “모든 것을 고객의 관점에서 돌아보면서 산업 현장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경영에 가장 먼저 반영하겠다”며 “기업별로 최적화된 금융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고 그룹 차원의 ‘혁신금융 추진위원회’를 통해 기업과 산업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옥동 은행장은 앞서 취임식에서 “진정한 1등 은행이 되기 위해서 첫 번째로 기억해야 하는 가치는 바로 고객”이며 “은행의 전략과 추진 사업은 물론 상품과 서비스 전반을 고객의 관점에서 다시 돌아보고, 신한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임직원들에게 ‘고객’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진 행장은 서울·경기 지역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으로 이달중 전국 주요 영업현장을 방문해 고객을 만나 현장의견을 듣는 본격적인 현장 경영에 나설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