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오케이이엑스 코리아 오픈
4월 말~5월 중 운영 시작 예정


오케이코인 코리아가 암호화폐 거래소 오케이이엑스 코리아(OKEX KOREA)를 올 2분기 내 오픈한다.


지난 3일 오케이이엑스 트위터에 올라온 내용에 의하면 오케이이엑스 코리아(OKEX KOREA)가 빠른 시일 내에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 오케이코인코리아 한국 이용자는 트위터를 통해 오케이이엑스 측에 “한국 거래소에서도 오케이점프스타트를 이용할 수 있느냐”고 물었고, 오케이이엑스 COO인 앤디 정(Andy Cheung)은 곧 오케이이엑스의 한국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므로 조금 더 기다리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오케이점프스타트는 오케이이엑스에서 운영하는 IEO플랫폼이다.


3일 트위터 화면 캡처


오케이이엑스 코리아(OKEX KOREA) 거래소가 곧 오픈되는 것이 맞느냐는 질문에 대해 오케이코인코리아 관계자는 “사실이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2분기 내로 런칭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조정환 오케이코인코리아 대표는 지난 8일 팍스넷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올 2분기에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 서비스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지난해 4월부터 오케이코인 베타버전을 가동하며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케이코인코리아는 중국의 오케이코인그룹(OKCOIN Group)을 포함 NHN인베스트먼트앤파트너스(NHN Investment&Partners)와 국내 사모펀드(PEF) 등 3곳이 출자한 조인트벤처(JV)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