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늘의 유통가]롯데百, 사진 카테고리 킬러샵 ‘291 포토그랩스’ 오픈 外
이호정 기자
2019.04.08 11:02:00
◆롯데百, 사진 카테고리 킬러샵 ‘291 포토그랩스’ 오픈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롯데백화점이 사진 카테고리 킬러샵인 ‘291 포토그랩스(photographs)’를 오는 11일 잠실 월드타워점에 오픈한다. 291 포토그랩스는 매장에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아트 비즈니스 플랫폼’ 매장으로, 대규모 사진 작품과 함께 카메라, 스튜디오, 서적 등 사진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된 사진 관련 복합 문화 공간이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테넌트 MD 팀장은 “291 포토그랩스는 사진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하비족과 다양한 연령대의 컬렉터들의 천국이 될 매장으로 거듭 날 것이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모델로 선정



롯데홈쇼핑이 최근 KBS 에서 가수 손담비의 댄스곡 ‘미쳤어’를 열창해 스타로 떠오른 인물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77세)를 ‘엘클럽(L.CLUB)’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홍보영상에서 지병수 할아버지는 가수 손담비 히트곡 ‘미쳤어’의 춤을 소화하며 엘클럽 혜택을 개사한 노래를 함께 부른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 엘클럽의 젊은층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해 지병수 할아버지를 홍보영상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이니스프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업무협약(MOU) 체결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지역본부와 장애인 채용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5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일련의 교육 및 훈련 과정을 이수한 총 6명의 중증장애인이 올해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또 이니스프리는 장애인 직원의 원활한 직무 적응을 위해 장애인 고용 프로세스를 전담하는 사회복지사도 별도 채용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연내 장애인 의무고용률 3.25% 달성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앞으로 장애인 일자리 확대 및 비장애인 직원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가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일러스트를 담은 틴캔 패키지로 준비됐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LG생활건강,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진행



LG생활건강 케어존이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 케어존은 이번 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중이다. 웹툰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내용의 인기 웹툰이다.


◆웅진식품, 간편하게 즐기는 ‘바바 아이스 파우치커피’ 3종 출시



웅진식품이 ‘바바 아이스 파우치커피’ 음료 3종을 출시한다. ‘바바 아메리카노’, ‘바바 헤이즐넛향’ 그리고 ‘바바 카라멜마끼아또’의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여행’ 컨셉을 담아냈다. 여행지의 풍경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이 높은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다. 또 전문 큐그레이더가 직접 엄선하여 다크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살렸다.


◆바이탈뷰티, 건강한 수면리듬을 위한 ‘이지슬립’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현대인이 겪는 수면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지슬립’을 출시한다. 이지슬립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시간 증가와 잠드는 시간 감소, 깊은 수면 증가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면의 질 개선 효과가 입증된 미강주정추출물(쌀겨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과 마그네슘, 칼슘, 체리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보다 향긋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의 향 기술이 적용됐다.


◆더반찬X알바몬, 중간고사 응원이벤트 ‘모니의 밥상’ 진행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중간고사 응원이벤트 ‘모니의 밥상’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은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알바몬 홈페이지에 중간고사에 임하는 각오를 남긴 고객들을 각각 200명씩 추첨해 더반찬의 ‘7데이세트’와 ‘맘스키트 차돌누들떡볶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삼양이건드림, 제4회 요리장학생 선발대회 개최



삼양식품과 삼양이건장학재단이 주최하고 삼양원동문화재단과 국제다문화청소년협회에서 주관하는 ‘제4회 삼양이건드림 요리장학생 선발대회’가 다음달 25일에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이웃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나만의 라면요리’를 주제로, ‘유소년 부문(비빔라면)·청소년 부문(볶음라면)·대학 부문(국물라면)’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삼양원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참가신청서와 레시피를 이메일로 접수받고 있으며, 기한은 5월 7일까지다.


◆풀무원, 지속가능한 밥상이 세상을 바꾼다 … ‘식사혁명’ 출간



풀무원 연구개발(R&D)센터 풀무원기술원이 ‘식사혁명(남기선 지음·엠아이디·1만5000원)’을 발간했다. 풀무원기술원의 남기선 박사가 사람의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한 식습관 개선을 주제로 연구하고 집필한 책으로, ‘세상을 바꾸는 더 나은 밥상’에 대한 고민을 다룬 인문학 도서다. 단순히 허기를 채우거나 입맛에 맞추는 음식이 아니라 나와 지구를 모두 살리는 식습관의 실천이 우리에게 필요하다는 내용을 담았다.


◆랄라블라, ‘패드(Pad)’ 제품 전성시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의 ‘패드(Pad)’ 타입 제품류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다. ‘더마토리’의 ‘하이포알러제닉 시카레스큐 거즈패드’가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리맥스’의 ‘지우개패드’, ‘메디큐브’의 ‘제로 모공패드’가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오염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 및 상황별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골라 쓸 수 있는 패드 제품군의 인기가 갈수록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리온, 이색 신제품 ‘송이젤리’ 출시



오리온이 1984년 출시된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젤리로 구현한 이색 신제품 ‘송이젤리’를 출시한다. 송이젤리는 ‘초코송이’와 ‘젤리’의 합성어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초코송이 특유의 ‘펀(fun)’ 콘셉트를 그대로 이어가는 제품이다. 입안에서 녹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오렌지 맛 젤리의 쫄깃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겨냥한 이번 신제품이 어린이뿐 아니라 초코송이를 먹고 자란 2030세대들에게도 신선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