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오늘의 유통가]반값 통신, ‘GS25 요금제’ 가입자 10만명 돌파 外
이호정 기자
2019.04.11 10:29:00
◆반값 통신, ‘GS25 요금제’ 가입자 10만명 돌파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편의점 GS25가 이동 통신 서비스 상품인 ‘GS25요금제’의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GS25요금제는 ‘U+알뜰모바일미디어로그(알뜰폰사업자:MVNO)’와 GS25가 제휴해 선보인 알뜰 이동 통신 요금제 서비스 상품이다. 이동 통신 3사들의 통신 상품 요금보다 저렴한 1~2만원대의 월 이용료와 쓰던 번호를 그대로 쓸 수 있고 의무 사용 약정 기간이 없어 해지 시 위약금도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권지현 GS리테일 서비스 상품 담당MD는 “GS25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통화와 데이터 이용 품질에 차이가 없다는 것을 체험하며 가족, 지인들의 추가 가입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펩시콜라 한정판 '사계절 러브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현대미술 작가 ‘스티븐 윌슨(Steven Wilson)’과 손잡고 계절별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펩시x스티븐 윌슨 사계절 러브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사계절 러브 에디션은 글로벌 펩시콜라 디자인에 우리나라의 다채로운 사계절 분위기를 스티브 윌슨만의 독특한 색과 스타일로 담아내 제품을 보는 것만으로도 계절적 감성과 짜릿하고 상쾌한 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에디션 제품 출시와 함께 뮤직비디오, 전시회, 펩시콘서트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세븐일레븐, 맛8 베트남편 ‘분짜’ 도시락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전국 팔도와 세계 유명 음식의 맛을 담은 ‘맛8도시락’ 시리즈의 일환으로 베트남 인기 음식인 ‘분짜도시락(3900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동남아 음식 열풍에 힘입어 기획된 것으로, 신선한 양상추와 로메인을 듬뿍 넣고 갈비 양념을 발라 맛있게 구운 숯불 돼지고기를 토핑한 쌀국수를 담아냈다. 분짜도시락은 오는 16일 출시되며 시즌 한정 운영될 예정이다.


◆신세계百, 케어제품 앞세워 봄날 남심 잡는다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12일부터 열흘간 선보이는 ‘2019 신세계 멘즈위크’에서 패션 의류에 더해 남성 그루밍 케어제품을 엄선해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톰포드 젤 타입 아이 브로우’, ‘랩 시리즈 올인원 스킨/로션션’, ‘보이 드 샤넬 남성용 파운데이션’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남성 고객들이 늘면서 기초 화장품, 파운데이션, 두피 에센스, 면도기까지 관심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MD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 유통사, ‘제3회 롯데 스타일런’ 모집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백화점, 하이마트, 코리아세븐 등 총 9개)이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제3회 롯데 스타일런’에 참가할 5000명을 모집한다. ‘롯데 스타일런’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복장을 입고 달릴 수 있는 마라톤으로, 지난해에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유명 영화 주인공이나 만화 캐릭터 ‘미니언즈’ 등 재미있는 의상이 등장했다. 올해 스타일런은 5월 26일 뚝섬 한강공원에서 5km, 10km 코스 두 구간으로 진행된다.


◆CJ오쇼핑, VW베라왕캡슐컬렉션 론칭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스테이케이션’을 콘셉트로 한 ‘여름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스테이케이션은 독서, 운동, 영화감상, 홈스파 등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도 집에서 조용히 여가시간을 즐기는 여가 행태를 의미한다. 이번 컬렉션은 높은 기온과 습도에도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한 얇은 니트 세트부터 편안함을 강조한 신발 등 여가를 즐기기 위한 토탈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파리크라상·SPC삼립,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과 SPC삼립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리멤버411(REMEMBER 4.11) 캠페인’을 진행한다.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11일 오후 4시11분부터 100분동안(5시51분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 고객 한 명당 411원이 기부된다. 기부금은 독립유공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날 문화체육관광부 주관으로 열리는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공연 ‘내가 사랑한 아리랑’ 행사에서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태htb, ‘편강 비법’을 담은 ‘목편각 배도라지차’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htb가 예로부터 목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배와 도라지를 편강한의원의 비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음료 ‘목편각 배도라지차(茶)’를 출시했다.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목 넘김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음료로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목편각 배도라지차는 배와 도라지의 효능을 프리미엄 차로 구현하기 위해 편강한의원과 기술 협업으로 탄생했다.


◆설화수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봄宣(선) 설린 프로모션’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설화수가 봄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봄宣(선)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모티브로 한 ‘페스타 다이닝의 봄선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설화수의 ‘설린 라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특선 메뉴인 ‘봄 宣(선)’에 은은한 매화향을 담은 매화주와 설화수의 매화차를 곁들여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제과, 뉴트로 붐 타고 이색 빙과 제품 출시



롯데제과가 올여름을 겨냥해 젤리와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한 이색 빙과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맛의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딸기향 가득한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리는 셔벗(sherbet) 제품이다. 1990년대 ‘밍키의 군것질’이라는 아이스바를 요즘 트렌드에 맞춰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뉴트로 제품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고객 문의 등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가 많았다”며 “최근 젤리의 인기가 꾸준히 오르고 있는 점을 반영해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빙그레, 강원 산불 피해 이재민에 구호물품 지원



빙그레가 이번 강원지역 산불로 피해를 받은 이재민들에게 구호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빙그레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자사 제품인 빅썬, 맛있는콩두유, 꽃게랑 등 음료와 스낵 제품 4만여개를 구호물품으로 지원한다. 지원된 구호물품은 산불로 피해를 입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등 5개 시군 지역의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마트, 취약계층 아동에 미세먼지마스크 100만개 지원



이마트가 보건복지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삼자간 업무 협약을 맺고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약1만명에게 인당 30개씩 3년간 총 100만개의 미세먼지 마스크를 지원키로 했다. 이마트가 지원하는 미세먼지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80’ 등급을 획득한 자체브랜드 제품이다. ‘KF80’은 평균 0.6㎛ 크기의 미세입자를 80% 이상 걸러낼 수 있어 호흡기가 약한 어린이들까지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등급이다. 또한 이마트는 지원 대상이 감수성이 예민한 성장기인 점을 고려해, 개별 가정으로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별도의 포장 패키지를 제작해 제공할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