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디, 바자 마스크팩 中 수출 계약 체결
정혜인 기자
2019.04.12 15:43:00
해외 유통망 확보로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색조화장품 회사 코디가 자연 추출 성분을 이용한 ‘바자(Bazaar) 마스크팩’을 중국에 수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디는 최근 CGMP(Cosmetics Good Manufacturing Practice, 화장품 우수제조관리기준) 수준의 공장 설비 증축과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로 이번에 100만장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추가 계약을 통해 중국시장에서만 연간 1000만장 이상의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다. 연간 매출 약 30억원에 달하는 수준이다.


바자(Bazaar) 마스크팩은 우유 발효 여과물 ‘락토바실러스’와 ‘편백잎 추출물’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등을 이용해 피부 진정과 수렴작용을 도와주고, 최근 황사 및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 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주는 미용 에센스 마스크팩이다.


코디는 올해 초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회사 에스유알코리아와 화장품 유통 전문업체인 제이에스글로벌과 조인트 벤처 설립을 계기로 중국 외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 에스유알코리아의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바자(Bazaar) 코스메틱 제품들의 안정적인 해외 유통망을 추가로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뷰티스킨, 코스닥 도전…화장품株 흥행 열기 기대 뷰티스킨, 화장품株 '따상' 열기 이어갈까

김종원 코디 대표는 “향후 우리회사의 색조화장품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다각화 등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세계 최고의 색조화장품 ODM 전문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디는 작년 화장품 용기회사 뉴벨, 신환코스텍 등과 함께 해외 글로벌 브랜드의 화장품 라이선스 권리를 취득해 화장품을 개발 유통하고 있는 에스유알코리아를 인수했다. 2002년부터 현재까지 아모레퍼시픽, 3CE(스타일난다 코스메틱) 등에 색조화장품을 공급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