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페24, 강남 중심부에 ‘창업센터 큐브점’ 오픈
류석 기자
2019.05.09 09:57:00
9호선 언주역 도보 2분 거리…비즈니스 인프라 이용 접근성 탁월

[딜사이트 류석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지하철 9호선 언주역에 ‘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카페24 창업센터는 전국 40곳으로 늘어났다.

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여성 데일리룩 쇼핑몰 ‘헤이부’의 최치영 대표를 초청해 쇼핑몰 창업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최 대표는 헤이부 오픈 2년 만에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생생한 운영 노하우를 소개해 강연에 참석한 창업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큐브점은 서울 지하철 9호선 언주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 강남역, 역삼역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이동이 용이해 세무서, 법률사무소, 은행 등 주변 비즈니스 인프라 접근성이 뛰어나다. 신사역 가로수길과도 가까워 소비자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입주사는 쾌적한 사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동영상 전용 스튜디오를 비롯해 촬영 스튜디오를 원하는 시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1 창업 컨설팅, 창업 교육, 택배 서비스 등 온라인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창업 전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은 강남 일대에서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온라인 사업자가 최적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며 “입주사는 물론 신규 창업자의 온라인 창업과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