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집닥, 전속모델로 톱배우 차승원 발탁
류세나 기자
2019.05.03 09:35:00
건전한 온라인 인테리어 문화조성 브랜드 캠페인 전개

[딜사이트 류세나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은 대표 전속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집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품팔지 않고 온라인 상에서 원하는 인테리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대대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특히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 대한 대국민 공감 형성과 더불어 건전한 온라인 인테리어 문화 조성에 대한 의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집닥은 평소 차승원의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자사의 브랜드 및 서비스 철학과 잘 부합,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실제 차승원은 지난 3월 납세자의날 기념 행사에서 모범납세자로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을 받는 등 바른 이미지를 주고 있다.


집닥 곽준희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배우 차승원 발탁과 함께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과 더불어 집닥 브랜드와 서비스 특장점을 대대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 론칭으로 더 많은 고객이 집닥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대부분 오프라인에 머물러 있는 인테리어 시장을 온라인화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