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DGB금융도 WM영업 본격화…은행-증권 복합점포 개점
김현동 기자
2019.05.20 07:47:00
수성동 본점 DIGNITY 본점센터·월배센터 잇단 개점…올 하반기엔 서울 개점 예정

[딜사이트 김현동 기자] DGB금융그룹이 자산관리(WM) 영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점포가 결합된 복합점포 1·2호점을 연달아 열고 하반기에는 서울에서도 복합점포를 낼 예정이다.

DGB금융그룹은 지난 17일 DGB대구은행 수성동 본점 2층에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의 프리미엄 복합점포 1호점인 DIGNITY 본점센터을 개점했다. 그룹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인 DIGNITY BI가 적용된 첫 번째 점포다. 본점 2층 1,445㎡규모에 DGB대구은행 PB센터, 하이투자증권이 위치해 있다.


같은날 대구 달서구 월배동에서 제2호 복합점포인 DIGNITY 월배센터의 개점식도 진행됐으며, 올 하반기 중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센터와 대구 북구의 DGB대구은행 제2본점 내 복합점포를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권역별 핵심 복합점포 설립을 시작으로 경북지역 진출에 이어 전국 광역권에 걸친 복합점포 개점이 목표다.


DIGNITY 본점센터 출범을 기념해 하이투자증권 대구센터와 월배지점에서는 금리 3.7% RP 특판상품을 200억원 한도로 판매하며, 총 한도 100억원으로 연 3.7% 금리의 주식담보대출 인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날 열린 개점식에는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이승호 대구시 경제부시장,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그룹 임원진 등 내외빈 20여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more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가 적용된 복합점포 1호 지점인 DIGNITY 본점센터는 바깥 주인이 거처하며 손님을 접대하는 사랑(舍廊)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가 특징으로 고객을 극진하게 맞겠다는 마음을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김태오 회장은 “향후 은행 고객기반이 우수하고, 금융 투자 상품 서비스 수요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복합점포를 개설할 예정이다. 추후 은행-증권의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영역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DGB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고객가치 극대화에 주력하며, 고객과 함께 100년 금융그룹으로의 미래를 함께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