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KEB하나은행, 글로벌 부동산 시장 트렌드·투자전략 세미나
김경렬 기자
2019.05.24 11:54:00
해외 부동산 시장 동향·전망과 실질적 투자방법 소개

[김경렬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인 케이에프코리아와 함께 해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KEB하나은행은 23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인 케이에프코리아와 함께 해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 증가로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부동산 시장동향 및 해외 자산가들의 투자성향 등을 살펴보고 해외 부동산 투자의 실질적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해외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약 1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2019년 글로벌 부동산 시장 트렌드 ▲미국, 일본 지역의 투자전략 ▲해외 투자시 대출 및 송금 절차 등에 대한 전문가 강연이 실시됐다.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등 해외 실매물을 소개하는 등 해당 지역의 시장상황에 대한 정보도 제공됐다.

관련기사 more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 전무는 “최근 고객들의 해외 부동산에 대한 문의가 많아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해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해 고객의 가치를 높이고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3월 케이에프코리아, 글로벌PMC 등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와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고, 해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는 등 해외 부동산 관련 서비스 영역을 확대 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