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늘의 유통가] 스타벅스, ‘리저브 바’ 50호점 개장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5.28 10:23:00
◆스타벅스, 프리미엄 매장 ‘리저브 바’ 50호점 개장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9일 프리미엄 매장 리저브 바 50호점인 대한상공회의소 R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리저브 바 매장은 독립된 리저브 전용 바를 갖추고 다양한 싱글 오리진 리저브 원두와 숙련된 바리스타, 리저브 전용 추출 기기, 고급스런 인테리어 등 기존의 일반 매장과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전략 매장이다. 2016년 말까지 5곳이었던 리저브 바 매장은 2017년 15곳, 2018년에는 44곳까지 확대된 바 있으며 이번 대한상공회의소 R점 오픈으로 총 50곳의 리저브 바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스타벅스는 현재 리저브 바 확대 이외에도 다양한 리저브 원두 소개 및 새로운 형태의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를 지속 개발해 나가면서 스페셜티 커피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목표다.


◆bhc치킨, 신메뉴 ‘마라칸치킨’, 판매량 15만 개 돌파



bhc치킨이 지난 4월 선보인 신메뉴 ‘마라칸치킨’이 출시 후 한 달 만에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bhc치킨은 최근 외식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마라를 국민 간식 치킨에 접목한 마라칸치킨이 마라 열풍에 힘입어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고 견고한 브랜드 로열티 형성 및 가맹점 매출 신장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관련기사 more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핑크 빛 장미 컬러를 담은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을 28일 출시한다.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은 핑크 빛 장미를 담은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핑크, 퍼플, 레드브라운 등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로즈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눈매를 환하게 밝혀준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로 출시되어 원하는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플레이 컬러 팔레트’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으로 6월의 장미 빛을 담은 새로운 신상 컬러 15종으로 출시되어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다채롭고 화사한 컬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 ‘국민식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빵 가격의 거품을 뺀 초특가 대용량 식빵 ‘국민식빵’을 출시한다. 국민식빵은 850g짜리 대용량 바게뜨 식빵으로 가격은 1980원이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슷한 종류의 식빵류에 비해 1000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특히 공장에서 대량 생산해 판매하는 식빵과 달리 매장에서 직접 생효모를 이용해 반죽한 후 구워 신선한 맛과 향,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8일부터 이마트 내에 위치한 72개 E-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웅진식품, 탄산수 ‘빅토리아‘ 캔 라임&자몽 2종 출시··· 캔 라인업 강화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캔 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한다.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플레인과 레몬 캔에 이은 라임과 자몽 2종이다. 기존 10종의 500mL 페트 제품과 함께, 소비자 인기가 높은 4종의 플레이버로 350mL 캔 제품을 선보이며 빅토리아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아워홈, 홈앤쇼핑서 ‘미인면’ 최저가 판매


다운로드.jpg


아워홈은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워홈 미인면’을 28일 홈앤쇼핑(홈&쇼핑)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워홈 미인면은 75kcal의 저칼로리를 자랑하는 곤약 누들 제품으로 지난해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 5회 연속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방송은 최저가 혜택으로 선보인다. 방송 시간은 28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 편성이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축제 ‘수퍼 세일’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6월 1일에서 2일까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수퍼 세일(SUPER SALE)’을 개최한다. 올해 ‘수퍼 세일’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라는 컨셉에 맞게 프리미엄 아울렛을 대표하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연중 25~65% 할인하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 추가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동안 아울렛은 30분 조기 오픈, 1시간 연장영업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롯데주류, ‘피츠’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깔끔한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영상은 ‘조별 과제’, ‘할머니와 손녀’, ‘엄마와 아들’ 총 세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각각의 영상은 ‘세상에 피츠(Fitz) 못할 상황은 없다’를 주제로 가족, 친구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갑자기 ‘피츠’를 마시는 반전을 담아 ‘언제 어디서든 ‘피츠’를 마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웃음과 함께 선사한다. 새 캠페인 영상은 ‘피츠’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2019 썸머패션위크’ 진행



쿠팡은 여름 패션 상품을 모아 ‘2019 썸머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른 더위로 여름 의류 및 잡화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상품별로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U, ‘간편 삼겹살 구이’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혼자 사는 1인 가구들을 위해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삽겹살 간편식을 이달 30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삼겹살 간편식은 ‘간편 삼겹살 구이’와 ‘간편 고추장 삼겹살 구이’이며 기호에 따라 밥반찬이나 술 안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115g과 200g 각각 두 가지 사이즈로 총 4종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고온의 증기로 구워 육즙이 살아 있고 삼겹살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 1~2분, 에어프라이어 3~4분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큰 장점이다.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에 참여해 자사 브랜드 선호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은 2019센텀맥주축제는 5월31일부터 6월16일까지 17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센텀 KNN 타워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행사 기간 동안 ‘청정라거 테라 존’, ‘진로&참이슬16.9도 존’, ‘이벤트 존’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 해태제과, 여름 한정판 ‘라벤더&블루베리’ 출시



해태제과가 허니버터칩 여름 한정판으로 ‘라벤더&블루베리’를 출시한다. 날씨가 더울수록 향기가 짙어지고 당도도 절정인 여름 제철 꽃과 과일의 원물을 넣었다. 해태제과는 “제철 재료가 좋은 맛을 내는 최고의 궁합”이라며 “오리지널 허니버터칩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도서 기부 '드림북(Dream Book) 캠페인’ 위해 ‘아름다운가게’와 업무 협약식 진행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 본사에서 ‘아름다운 가게’와 도서 기부를 위한 ‘드림북(Dream Book) 캠페인’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드림북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기부된 책을 모아 전국 110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경제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이다. 앞으로 롯데칠성음료는 본사 및 6개 공장을 포함해 전국에 퍼져있는 주요 거점 사업장에 도서 기부함을 설치하고 임직원들에게 책을 기부 받을 계획이다.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10권 이상의 기부 도서는 회사가 수거를 위한 배송비 전액을 부담하고 연말에 기부 우수사원을 선정해 소정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 전원이 동참하는 캠페인으로 지속 발전시켜 우리 사회의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기술연구원 연구자 발명의 날 정부 포상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연구자들이 인삼 열매 소재 개발 및 제품화, 화장품 파우더 개선 발명 공로를 인정받아 27일 열린 ‘제54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해당 행사는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발명의 날 행사는 범국민적인 발명 분위기를 확산하고, 발명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 및 포상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한민국 새로운 100년, 발명으로 열어갑니다!‘ 를 주제로 열린 올해 행사에서는 발명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발명자, 발명유공자 등 총 79명에게 산업 훈장과 포장, 표창이 수여됐다.


이호정 기자 / lhj37@paxnetnews.com


전세진 기자 / jean@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