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늘의 유통가]신세계百, 가정의 달 맞아 테마 파크로 변신 外
이호정 기자
2019.05.01 13:06:00
◆신세계百, 가정의 달 맞아 테마 파크로 변신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백화점이 테마파크로 변신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6일까지 ‘SHINSEGAE LOVES FAMILY’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각 점포별 대형행사를 펼친다. 또 교외 테마파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옥상공원을 앞세워 연휴를 맞이해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도심 속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초대형 QR코드 보러오세요



현대백화점면세점이오는 6일까지 무역센터점 외벽에 설치된 농구장 3개 크기의초대형 디지털사이니지에 QR코드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200만원의 여행지원금(1명)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500명), 피자 세트(50명), 빙수(150명) 등을매일 한정해 증정한다.

관련기사 more

◆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딸기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가 수출전용상품 ‘딸기에이슬’을 출시하고 과일리큐르 제품 해외시장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딸기에이슬(영문명 : JINRO STRAWBERRY)’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이후 4번째로 선보이는 과일리큐르 제품으로 수출전용 상품이었던 자두에이슬에 이은 두번째 수출 전용상품이다. 국내시장상황을 고려해 ‘딸기에이슬’은 수출전용으로만 출시해 5월부터 해외 현지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모공 속 피지 및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를 출시한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한돈몰, ‘가정의 달’ 기획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1일,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선물할 맛 나네’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삼겹살, 목심, 항정살, 등심덧살, 앞다리살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선물세트 상품을 4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5월 한달간 한돈몰 상품 구매 고객 중 매주 1명을 선정해 ‘통돌이 오븐’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기념 ‘사랑 한가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2019 서머 스테이 킷’ 증정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스티커를 적립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해변가, 캠핑 등 여름 휴가지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 타월과 타월을 담는 전용 백으로 구성된다.


◆디자인유나이티드, 그래픽 공모전 1차 당선작 10종 티셔츠로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1차 디자인 공모전 디유 그라픽(DU grapick)에서 최종 선정된 작품들을 금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디유 그라픽은 그래픽(graphic)과 뽑다(pick)의 합성어로, 1~2차 두 번에 걸쳐 고객들이 자유 주제로 자신이 그린 그래픽 디자인을 제출하는 형식의 공모전이다. 지난해 11월에 진행된 1차 그래픽 공모전에서는 총 860여개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8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0개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기획세트’ 출시



에뛰드하우스에서는 2016년부터 2019년 3월까지 국내외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의 전체 홋수 120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로 구성된 ‘24시간 밀착지속 세트’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로 구성된 ‘24시간 맑은윤기 세트’ 총 두가지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푸르밀, 세계 각국 이색커피 재해석한 ‘세계의 레시피’ 출시



푸르밀은 세계 각국의 독특한 커피를 재해석한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2018년 9월 베트남 연유커피와 이탈리아 비체린(헤이즐넛초코라떼)를 재해석해 선보인 ‘연유커피’, ‘헤이즐넛초코라떼’를 출시했으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1월 ‘아이리시커피’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 더블린 공항에서 추위를 타는 승객들을 위해 커피에 위스키와 생크림을 얹어 제공한 데서 유래한 아일랜드 대표 커피다.


◆‘클라우드’ 출시 5주년 기념 , 미니 콘서트 개최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5월 4일(토) 오후 5시부터 서울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에서 록밴드 ‘국카스텐’과 함께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행사 당일 입장은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콘서트 시작인 6시부터 보컬 하현우를 비롯한 ‘국카스텐’의 맴버들이 약 한 시간여 동안 라이브 무대를 선 보일 예정이다. 공연 종료 후에는 ‘국카스텐’의 싸인이 담긴 ‘클라우드 메이커’를 추첨 등을 통해 한정 수량 증정한다.


◆파파존스, 불닭 피자 20% 할인 구매 시 사이드 메뉴 30% 플러스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신제품 ‘불닭 피자’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이 주어지는 플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제품 ‘불닭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매할 시 피자는 20% 할인이 적용되는 한편 사이드 메뉴는 30%의 할인이 추가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지난달 1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불닭 피자’ 2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세븐일레븐, 하절기 식품 안전 관리 강화



편의점 세븐일레븐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하절기를 앞두고 편의점 식품 안전 관리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점포에서 판매되는 모든 식품의 품질 및 위생을 전담 관리하는 품질관리팀(QC팀)을 중심으로 하절기 특별 안전?위생 점검에 나선다. 우선 이달부터 전국 7개 푸드 제조 공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강화해 기존 주 1회 현장 방문을 하절기 동안 주 2회로 확대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달 중 중소식품 파트너사를 초청해 식품안전 아카데이를 열고 HACCP 교육과 영양성분 표시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가맹점에 식품 위생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적극적인 실천을 장려하기 위한 위생 캠페인도 펼친다.


◆동원F&B, 동원그룹 창립 50주년 기념 소비자 경품행사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경품행사를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2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등 모든 유통경로에서 동원참치, 리챔, 양반죽, 양반김, 개성왕만두 등 동원F&B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이나 온라인 구매내역을 사진으로 찍어 전화번호 1599-5194로 문자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창립 38주년 기념 5월 내내 최대 50% 할인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올해 창립 38주년을 맞이해 5월 한달내내 38주년 인기상품 할인전과 행사 한정 출시 친환경 기획상품 최대50% 할인 혜택, SNS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1981년 5월 서울 압구정동에 문을 열었던 ‘풀무원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모태로 설립된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이다.


◆남양유업, ‘핑거스트링치즈’ 손찢대회 이벤트 개최



남양유업이 지난 27일 스타필드 하남 아트리움에서 ‘핑거스트링치즈’ 손으로 빨리찢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쫄깃한 식감과 살아있는 결이 특징인 ‘핑거스트링치즈’를 고객이 직접 손으로 찢어볼 수 있도록 한 체험형 이벤트다. 1분 동안 핑거스트링 치즈를 가장 많이 찢는 사람이 우승하는 손찢대회 이벤트에 총 320여 명이 참가했으며, 3400여 명의 고객이 부스에 방문해 핑거스트링치즈’를 체험하고 이벤트를 관람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