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아시아경제TV 블록배틀, 힐스톤파트너스와 50억 투자의향서 체결
공도윤 기자
2018.09.07 16:09:00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아시아경제TV가 힐스톤파트너스와 50억원 규모의 투자의향서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경제TV 관계자는 7일 “인수·합병 전문회사인 힐스톤파트너스가 ‘블록배틀’제작사인 블록몬스터랩과 프로그램 결선 진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투자 의향서를 체결했다”며 “이에 따라 블록배틀 프로그램 상위 입상자 10개팀은 총 2만 이더(7일 기준, 한화 약 52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 기회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아시아경제TV는 최종 결선에 진출한 팀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우승팀에게는 OKEX 및 OKCOIN 코리아 상장우선심사권이 주어진다. 우승팀 포함 상위 입상 5개 팀은 50억원 이상의 투자 유치 기회 외에 ▲글로벌 펀드 연결 및 엑셀러레이팅 지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블록배틀’은 세계 최초로 실제 스타트업들이 출연해 블록체인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로 경쟁하는 서바이벌 TV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월9일부터 매주 1회씩, 5주 동안 방영되며 아시아경제TV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호주,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홍콩 등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아시아경제TV 유투브 채널인 코인캐스트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관련기사 more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넥스트사토시닷컴’에서 가능하다.



<ⓒ계좌를 깨우는 뉴스, 팍스넷데일리 무단전재 배포금지>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