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하나은행, 온라인 영업점 ‘모바일브랜치’ 서비스 출시
고종민 기자
2017.03.31 16:01:00
크기변환_모바일브랜치_보도자료.jpg

[고종민 기자] KEB하나은행은 새로운 온라인 가상 채널인 ‘모바일브랜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바일브랜치는 하나은행의 모든 영업점을 온라인 상에 구현해, 별도 앱 설치 및 회원가입 과정 없이 원하는 영업점 앞으로 신용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채널이다.

하나은행 고객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에서 ▲영업점 직원을 통해 전송 받은 URL ▲상품 리플렛의 QR코드 ▲KEB하나은행 모바일웹뱅킹 ▲인터넷 포탈사이트 등 다양한 경로로 접속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존 KEB하나은행 거래 여·부 및 공인인증서 등 보안매체 유·무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용대출 희망자는 국내 최초로 심사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영업점 방문이나 팩스 송부 없이 제출할 수 있다. 모바일뱅킹과의 연동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한 계좌개설 및 전자금융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한준성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모바일브랜치가 비대면 서비스 이용의 편의성을 대폭 높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