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페24, 상품촬영 전문앱 ‘스토어카메라’ 출시
권일운 기자
2019.06.04 09:25:00
스마트폰으로 상품 상세 이미지, 배너 이미지 제작 가능

[권일운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상품 촬영 전문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


카페24는 4일 자사 앱스토어에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앱 ‘스토어카메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토어카메라는 스마트폰만 있다면 상품 촬영은 물론 보정, 배너 제작 등 다양한 사진 편집을 가능토록 하는 앱이다.


스토어카메라를 이용하면 원하는 사진을 일부만 오려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번의 터치로 색감 보정, 필터 적용, 화이트밸런싱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 상품 판매에 필요한 배너 이미지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템플릿 기능까지 갖춰 사용편의성이 높다.


스토어카메라는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라면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은 스토어카메라를 통해 전문 촬영 장비나 인력 없이도 높은 품질의 이미지 제작이 가능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황일섭 카페24 앱스토어 팀장은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요소”라며 “많은 사업자들이 손쉽게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나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