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
2021년 상반기 오픈 예정

호반그룹 계열사인 호반호텔&리조트가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에 들어갔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투시도.


호반그룹은 12일 호반호텔&리조트의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호텔동 신축을 위한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 이후삼 국회의원, 홍석용 제천시의회 의장 등 지역 관계자를 비롯해 전중규 호반그룹 부회장, 최승남 호반호텔&리조트 사장,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김대헌 호반건설 경영부문 대표, 임충환 리솜리조트 회원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호텔동 착공식 후에는 리뉴얼 시설 투어도 진행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은 제천시가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날 훌륭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을 기대하며 제천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중규 호반그룹 부회장은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를 통해 종합레저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등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착공한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로 짓는다. 이 호텔은 대연회장, 레스토랑, 옥상하늘정원(가칭) 등을 갖췄고 브릿지를 통해 힐링스파센터로 이동 가능하다. 호텔동 객실에서는 리솜리조트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다. 특히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옥상에 조성 예정인 옥상하늘정원에서는 숲 속 리조트의 아름다운 사계를 조망할 수 있다.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2021년 상반기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호텔동 착공과 함께 회원권도 분양한다. 올해 한정판인 ‘리솜 트리니티 창립 회원권’을 구입하면 리솜 전 사업장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반그룹의 골프장(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 등) 제휴이용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