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웰컴저축銀, 연 4.4% 첫 거래 우대 정기적금 판매
김경렬 기자
2019.06.13 17:28:00
30일까지 0.2%p 인상… 이형준 프로 KPGA 5회 우승 기념

[딜사이트 김경렬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골프 선수 이형준 프로의 KPGA(한국프로골프) 통산 5회 우승을 기념,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의 금리를 연 4.4%로 0.2%포인트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은 ‘Welcome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 상품으로 금리는 이달 말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된다.


‘Welcome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 상품의 납입금액은 월 1만 원에서 30만 원까지 설정할 수 있고 계약기간은 12개월로 한정된다.


상품은 모바일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 및 인터넷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다. 대상은 웰컴저축은행을 처음 이용하거나 스마트 뱅킹에 고객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기존고객이다.

관련기사 more
웰컴저축銀, 핀크 T스코어 활용 중금리대출 출시 웰컴저축銀xLGU+, 연 8% '유플러스 웰컴투에이트' 적금

더불어 웰컴저축은행은 30일까지 웰컴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형준 프로의 KPGA 5승 소식으로 웰컴저축은행 브랜드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로 웰컴저축은행을 잘 알지 못했던 고객에게 인터넷 뱅크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알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