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바이낸스, 미국 시장 진출
김가영 기자
2019.06.14 14:22:00
바이낸스US 올 하반기 출시 예정

[김가영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미국 암호화폐 시장에 진출한다.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시황 중계사이트인 코인마켓캡을 기준으로 전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중 거래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다.


바이낸스는 미국 현지 블록체인 업체인 BAM Trading Service Inc.와 미국 거래소 '바이낸스 유에스(Binance.US)' 출시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BAM과 바이낸스는 올해 하반기 중 미국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올해 하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다.


바이내스의 CEO인 장펑자오는 “미국 지역 사용자들도 머지않아 바이낸스 특유의 강력한 보안, 신속한 거래속도, 풍부한 유동성을 체감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미국 정부의 규제를 준수하며 블록체인의 지평을 넓히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바이낸스는 글로벌 거래소인 바이낸스 외에도 지역 거래소인 ▲바이낸스 우간다 ▲바이낸스 저지(영국령 저지섬) ▲바이낸스 싱가포르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바이낸스 US가 출시되면 네번째 공식 지역기반 거래소가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