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페24 ‘브리치 상품 연동 서비스’ 출시
권일운 기자
2019.05.31 09:52:00
연간 거래액 400억 패션 모바일 앱에 상품 자동 연동

[권일운 기자] 카페24가 온라인 패션 쇼핑몰들의 모바일 판매 채널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연동 서비스를 선보인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카페24의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앱 ‘브리치(brich)’ 간에 상품 연동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리치는 연간 40만개에 달하는 신상품이 등록되는 모바일 패션 앱이다. 상품 수가 많은 만큼 최신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앱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거래액 규모는 400억원을 기록했다.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앱 설치 후 쉽고 빠르게 상품을 등록,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상품을 한 번 연동해 두면 자동으로 상품 정보가 업데이트돼 쇼핑몰 운영 효율성도 한층 높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개별 쇼핑몰의 매출 증대와 운영효율 향상을 위해 다채로운 판매 채널을 확보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24는 온라인 쇼핑몰의 판매채널 다각화를 위해 ‘카페24 마켓통합관리 서비스’로 G마켓과 아마존 등 국내외 13개 전자상거래 업체들과의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카페24 앱스토어를 통해서는 브리치와 지그재그, 브랜디 등 모바일 판매채널 연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