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캐리프로토콜·SPC, 공동 마케팅..최대 4배 적립
김가영 기자
2019.06.17 19:26:00
해피포인트 6000개 매장에서 행사 진행

[김가영 기자] 국내 오프라인 커머스 기반 블록체인 프로젝트 캐리프로토콜이 해피포인트를 운영하는 SPC와 협력한다. SPC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가 2배 적립되고 캐리 토큰(CRE)을 추가 지급하는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암호화폐 개발사 캐리프로토콜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17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SPC그룹과 사업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SPC그룹의 자회사 SPC클라우드는 파리바케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쉐이크쉑 등 전국 약 6000개 매장에서 적립, 사용되는 해피포인트를 운영하고 있다. 캐리프로토콜과 SPC클라우드는 지난해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먼저 해피포인트와 캐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피스크린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PC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결제하고 적립하면 해피포인트를 2배로 적립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적립한 해피포인트의 공일 가치에 해당하는 캐리 토큰(CRE)이 추가로 지급된다.


최재승 캐리프로토콜 공동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발성 제휴가 아닌 캐리프로토콜과 SPC 클라우드의 폭넓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SPC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와도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