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 ENM 오쇼핑, 역시즌 패션 론칭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6.26 10:12:36

CJ ENM 오쇼핑, 역시즌 패션 본격 론칭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올해 역시즌 첫 상품으로 여성의류 브랜드 ‘엣지(A+G)’의 무스탕 코트, 밍크 카라 코트, 폭스 니트 코트, 라쿤 풀오버를 지난 22일 론칭했다. 올해는 역시즌 상품 론칭 시점을 전년보다 11일 앞당겼고 판매규모도 총 4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이상 늘렸다. 이 외에도 오쇼핑 부문의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을 비롯해 ‘로보’, ‘휠라’, ‘리복’ 등의 역시즌 상품도 7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보통 TV홈쇼핑 업계에서 7~8월은 여름 휴가로 인해 TV시청이 줄고 여름 옷의 단가가 낮아 대표적 비수기로 통한다”며 “최근 역시즌 패션 상품 판매가 유통사에게 비수기 극복을 위한 좋은 전략이 되고 있어 앞으로 더욱 확대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산토리, 휴대용 맥주 거품 제조기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출시


오비맥주가 수입하는 일본 프리미엄 맥주 ‘산토리(Suntory)’ 프리미엄 몰트가 휴대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맥주 거품 제조기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를 7월1일 PK마켓을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맥주를 노즐에 통과시켜 거품을 만드는 기존 형태에서 벗어나 캔맥주 주변을 감싸는 ‘링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1초에 약 4만번 이상의 미세 초음파 진동을 캔 외벽에 가해 거품을 생성하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 시 맥주와 닿지 않아 세척 관리가 용이하다. 이번 제품은 여름 한정판으로 이마트의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PK마켓 5개 지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관련기사 more

남양유업, 신개념 티톡스 음료 ‘맑은 숨’ 출시


남양유업이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위한 신개념 티톡스 음료 ‘맑은 숨’ 500ml를 출시한다. 38년 경력의 차(茶) 장인의 연구로 개발된 맑은 숨은 유해물질 배출 능력이 뛰어난 녹차, 환절기 민간요법 단골 재료 비파엽, 서양 전통 건강 소재인 올리브잎, 호주 원주민의 치유 식물로 목을 상쾌하게 해주는 레몬머틀 등 엄선된 동서양의 찻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에 대비한 생활수칙으로 하루 8잔 이상의 건강한 수분 섭취가 권장되면서 티톡스 차음료에 대한 니즈가 확대되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티톡스 음료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삼립, ‘흑당’ 베이커리·디저트 출시


SPC삼립이 ‘흑당충전 시리즈’ 베이커리와 ‘카페스노우’ 냉장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냉장 디저트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전국 슈퍼마켓과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SPC삼립 관계자는 “최근 대만에서 시작된 ‘흑당밀크티’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흑당을 재료로 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V레트로’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카멜,베이지, 카키 등의 중성적인 색상을 활용한 캡슐 컬렉션 ‘V레트로(#VRETRO)’를 출시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의 핵심 상품은 카멜 색상의 반팔 후드 티셔츠로 야외 활동이나 간단한 운동시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유 있는 실루엣의 제품이다. 보브는 이 외에도 아이보리 색상의 티셔츠와 반바지,카키 색상의 V넥 반팔 티셔츠,데님 재킷 등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얼씨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보브의 V레트로 컬렉션은 전국 보브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샘표, 샘표국시 여름 국수 5종 출시 



샘표의 국수 전문 브랜드 ‘샘표국시’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동치미물냉면, 비빔냉면, 메밀소바, 동치미막국수, 비빔막국수 등 여름 한정 국수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여름 국수 5종은 1인분씩 소포장 된 메밀면과 육수 및 양념장이 함께 들어 있어 여름철 별미 국수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시즌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앞으로도 계절적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한정 제품이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여름 제철과일 롤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롤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자두롤케익’, ‘피치&그레이프롤케익’ 총 2종으로 자두, 복숭아, 청포도 등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커피나 티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거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크라운제과, ‘감자품격’ 2019 월드스타 패키징어워드 수상



크라운제과의 감자와플 ‘감자품격’이 ‘2019 월드스타 패키징어워드 (WorldStar Packaging Awards 2019)’를 수상했다. 이 대회는 산업 포장부문에서 세계 유일한 경연 장으로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제과 업체 중 처음으로 크라운제과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감자품격은 예선을 거친 50여개 제품들과 경합 끝에 ‘푸드 패키징(Food Packaging)’부문 수상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국내 과자 패키징 기술이 선진국 못지 않음을 입증했다”며 ”디자인뿐 아니라 맛에 있어서도 색다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았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메디힐’과 협업해 ‘쇼호스트 마스크팩’ 사은품 증정 



현대홈쇼핑은 메디힐과 협업해 7월 한 달 동안 현대H몰 모바일앱으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쇼호스트 마스크팩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최현우, 박민아, 이찬석 3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마스크팩 기능과 매칭시켜 세 종류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사은품도 현대홈쇼핑을 떠올릴 수 있는 소통 수단의 하나인 점을 감안해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이색 사은품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눈높이에 맞춰 현대홈쇼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푸드, ‘블루소다’ 아이스 바 출시 


롯데푸드㈜가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소다 맛 아이스 바인 ‘블루소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블루소다는 시원한 소다 맛과 부드러운 밀크 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아이스 바다. 아삭한 소다 아이스가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를 감싸고 있어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소다 맛 빙과류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에 인기가 높다”며 “올 여름 더위도 블루소다 아이스 바로 한방에 날려버리시길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GS fresh, 2019국가서비스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fresh가 ‘2019 국가서비스대상-신선식품 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하고자 26일, 27일 이틀간 통 큰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각각 26일 ‘GS프레시 심플리쿡’, 27일 ‘우월한돈 순금한돈’을 검색하면 할인과 경품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상㈜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 진행


대상㈜ 종가집은 오는 7월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각종 면 제품을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 한 팩을 통째로 넣어 아삭함을 살린 ‘종가집 김치 컵라면’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인 ‘종가집 컵쌀국수 3종(얼큰/해물/멸치)’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종가집 동치미물냉면/매운비빔냉면’ 등 각종 면류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