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국내 1위 게임업체 넥슨 매각 결국 무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6.26 17:05:26

싱가포르 공항면세점, 롯데·신라·신세계 3파전? [더벨]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주류·담배 품목 면세점을 확보하기 위해 호텔롯데 면세사업부(롯데면세점)가 입찰전에 뛰어들 예정이다. 이에 호텔신라 면세사업부(신라면세점)도 참여할 것으로 알려짐에 따라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 입찰이 국내 주요 면세사업자 간 경쟁으로 치달을 전망이다. 검토 중인 신세계면세점까지 뛰어든다면 국내 대형 면세사업자간 3파전 양상이 된다. 

SK하이닉스 ‘128단 4D 낸드’ 세계 최초 양산..최고 용량 구현 [주요언론]

SK하이닉스가 세계 최초로 128단 1Tbit(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 4D 낸드플래시 메모리 반도체를 개발하고 양산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기존 3D(3차원) 낸드 제품에서 한단계 진화한 96단 4D 낸드 개발에 성공한 이후 8개월만의 쾌거다.


실손보험 고객, 보험사 비용으로 손해사정 받는다 [주요언론]

실손의료보험금 청구시 고객이 손해사정인을 직접 선임할 수 있게 된다. 비용은 보험회사가 부담한다. 올해 4분기부터 시범 실시된다. 금융위원회는 26일 '손해사정 업무위탁 및 손해사정사 선임 등에 관한 모범규준'과 '단독 실손의료보험의 손해사정 업무 매뉴얼'을 다음달 중순 발표하고 4분기부터 시범 적용한다고 밝혔다. 


중금리대출 인정 금리, 업권별 차등화 [주요언론]

금융당국이 평균금리 16.5%면 중금리대출로 인정하고 인센티브를 주던 금리 수준을 각 업권별로 차등화했다. 지금은 '평균금리 16.5%, 최고금리 20% 미만' 조건만 충족하면 업권에 상관없이 모두 중금리대출로 인정받아 왔다. 


정부, 사우디와 자동차·수소경제·석유 등 협력 [주요언론]

정부가 사우디아라비아와 자동차 및 수소경제 분야 협력에 나선다. 아울러 사우디 국영석유회사 아람코와 S-Oil, 현대자동차, SK, 현대중공업 등이 석유 및 석유화학, 선박, 로봇 등 분야에서 힘을 합치기로 했다.

관련기사 more
새옹지마된 엔엑스씨의 인수 최고경영진 수술 나선 넥슨…이정헌·허민 공동대표 체제로 가나

국내 1위 게임업체 넥슨 매각 결국 무산 [한국경제]

국내 인수합병(M&A) 역사상 최대 규모의 거래로 주목 받던 국내 1위 게임업체 넥슨의 매각이 최종 무산됐다. 26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김정주 NXC 대표는 넥슨의 지주회사인 NXC 매각을 보류하기로 결정했다.


금융위, 한투 과징금 소폭 하향 [주요 언론]

금융위원회가 한국투자증권의 4가지 위법 행위 중 계열회사 신용공여 위반에 대한 과징금만 소폭 하향 조정하고 나머지는 증권선물위원회의 결론을 유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