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풀무원김치, 美월마트 全매장 입점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6.27 13:09:57
◆풀무원, 풀무원김치 美월마트 全매장 입점

[사진1] Pulmuone Kimchi.jpg 447.5 KB
풀무원은 글로벌 최대 유통사 미국 월마트(Walmart)와 미국 동부 유통강자 퍼블릭스(Publix) 전 매장에 입점하여 김치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풀무원은 월마트 3900개 매장과 퍼블릭스 1100개 매장 등 미국 내 총 5000개 매장에 김치를 공급함으로써 미국 현지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미국 비건식품 시장도 성장하는 등 김치사업을 본격 시작하는 입장에서 다양한 호재가 작용하고 있는 만큼 미국 현지 시장 진입을 더욱 확대하여 빠른 시간 안에 풀무원 김치를 미국 넘버원 제품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남양유업,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 개최

토크쇼 코너에서 한상규 MC가 질문을 한 예비 산모에게 마이크를 건네는 모습 (1).jpg 7.07 MB

남양유업의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이 예비 산모와 소통형 토크쇼와 ‘라떼파파’ 분유 타기 참여형 수업을 도입해 소통·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새단장한다. 남양분유 임신육아교실은 1971년 전국 우량아 선발대회를 시초로 남양유업이 벌여온 사회공헌활동의 대표적 프로그램이다. 1983년 시작이래 36년간 전국 8100여회 개최, 267만명이 넘는 임산부가 참여했다. 지난 13일 남양유업 사옥을 개방해 1964빌딩 대강당에서 개최된 본 행사는 △호산산부인과 전은진 원장의 임신출산 토크쇼 △개그맨 이재훈씨의 육아 경험담 △예비 아빠 분유타기 체험 △힐링 뮤지컬 공연 △경품 추첨 순서로 진행됐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홍원식 회장의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예비 부모를 위해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평등 육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스와니코코, 창립 9주년 기념 최대 78%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와니코코_홍보배너 3.jpg 81.55 KB
브레인콘텐츠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창립 9주년을 기념해 7월2일까지 대표상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 포함 상반기 TOP 33위 제품을 최대 7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와니코코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뷰라벨 1위 4관왕을 기록하고 뷰티플랫폼 화해 어워드 수상, 디렉터파이 추천템에 오르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창립기념일 프로모션은 베스트제품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9종 제품을 균일가 9900원 특가로 제공하며 9만원 이상 구매 시 7만8000원 상당의 펩타이드 세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9년간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믿고 지지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와니코코 저자극 화장품의 상품력과 성분의 우수성을 피부로 느껴보실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부가부’ 브랜드스토어 오픈

[쿠팡 6월 27일 사진자료] 부가부브랜드스토어 오픈.jpg 208.21 KB

쿠팡은 프리미엄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부가부의 유모차,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각 상품 페이지마다 유모차의 기능을 소개하고 조작 방법을 볼 수 있다. 쿠팡은 부가부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로 로켓배송 카테고리에서 부가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년 품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SPC삼립, 육식본능 ‘싱가폴식 BBQ 육포’ 출시
SPC삼립_육식본능 육포 출시_20190627.jpg 1.05 MB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이 육가공 간편식 브랜드 ‘육식본능’에서 ‘싱가폴식BBQ 육포’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육식본능 싱가폴식 BBQ 육포’는 싱가폴 정통 방식으로 고기를 숯불로 훈연하고 그릴에 다시 구워 부드럽고 촉촉하며 은은한 숯불향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과 ‘매콤칠리’ 두 가지 맛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4800원이다.

◆KT&G, 장애인 작가 창작 전시회 ‘오버 더 레인보우’개최


(KT&G 보도자료) KT&G, 장애인 작가 창작 전시회 '오버 더 레인보우' 개최.jpg 315.35 KB

KT&G가 장애인 작가들의 창작 전시회 ‘오버 더 레인보우’를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6월28일~8월4일)와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갤러리(8월9일~9월16일)에서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오버 더 레인보우’는 장애인 작가들을 지원하여 그들의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전시회다. 국내 최초의 장애예술가 창작공간인 서울문화재단 잠실창작스튜디오와의 협력으로 참여 작가를 공개 모집하여 최종 12인의 작가를 선정했다. 전시회는 ‘세상을 바라보는 다채로운 시선들’이라는 주제로 평면·입체 작품 등 110여 점이 전시된다.

◆롯데주류, ‘5TARDIUM 2019’ 밀러 전용부스 운영

5TARDIUM_Miller.jpg 197.2 KB

롯데주류의 수입 맥주 ‘밀러’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컨셉츄얼 음악 축제 ‘5TARDIUM(스타디움)’을 공식 맥주로 참여한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스타디움은 거대한 오각형의 무대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화려한 조명 등의 퍼포먼스로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순수 국내 창작 뮤직 페스티벌이다. 롯데주류는 행사 기간 동안 밀러 전용 부스를 운영하며 공연장에서 밀러를 즐기는 인증샷을 SNS에 게재하는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 백산수와 함께하는 헌혈 이벤트 진행
2019년 농심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JPG 708.16 KB

농심이 지난 26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이날 모은 헌혈증 100장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를 지원받은 환아 가정에서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보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리아, 신제품 ‘지파이’ 출시

[이미지] 롯데리아, 신제품 '지파이' (1).jpg 446.5 KB

롯데리아가 신제품 디저트 ‘지파이’를 2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의 통 가슴살 치킨 디저트로 얼굴 만한 대형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다.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지난 달 10개 매장 테스트 판매 당시 일부 소비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남기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지파이는 더 크고 매운 맛의 ‘하바네로’와 담백한 맛의 ‘고소한 맛’ 2종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가격은 하바네로(L) 4300원, 고소한맛(S) 3400원이다.

◆에스고인터내셔널, MLB 브랜드 화장품사업 진출

MLB코스메틱 신세계 면세점 입점 (1).jpg 392.89 KB

MLB의 화장품 부문 라이센스를 보유한 에스고인터내셔널(SGO INTERNATIONAL)이 최근 신세계 면세점 명동본점과 강남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MLB 코스메틱 브랜드 입점을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MLB 코스메틱은 액티브 라이프스타일과 워크아웃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라인들로 구성돼 건강한 피부 컨디션과 밸런스 케어에 최적화된 액티브뷰티(Active Beauty)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MLB 코스메틱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 본점과 강남점, 온라인에서 구매 금액별 여행세트와 본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백설 참진한 참기름 ‘2019 iTQi 국제 식음료 품평회’ 수상
CJ제일제당_참진한 참기름 ITQI 수상 이미지.jpg 88.15 KB

CJ제일제당은 최근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Qi, International Taste & Quality Institute)에서 개최한 ‘2019 iTQi 국제 식음료 품평회’에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국제식음료품평원은 2005년 벨기에 브리셀에 설립된 세계적 권위를 가진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이다. 심사에는 200여명의 소믈리에와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참여해 철저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백설 참진한 참기름은 맛과 향, 제품 디자인 등 모든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심사위원들은 진하고 고소한 맛과 고급스러운 향을 높게 평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에서는 시장 지위를 확대하고 해외에서는 전통성을 가진 K소스인 참기름의 특장점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 요리한수 50만 개 판매 돌파

청정원요리한수_용기형_6종 (1).jpg 395.9 KB
대상 청정원은 지난 4월 선보인 냉장요리양념 ‘청정원 요리한수’가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청정원 요리한수는 뜯고 부으면 요리의 기본 베이스인 양념을 완성할 수 있어 부재료만 준비해 넣으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냉장양념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간편식 열풍과 함께 쉽고 빠른 조리법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과거 찌개양념 위주의 냉장양념 제품군에서 볶음, 조림, 비빔 등 다양한 요리분야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메뉴특화형 제품 라인업을 갖춘 것이 인기요인이라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오리온, 스낵신제품 ‘과맥’ 마케팅 진행

[오리온 사진자료] 오리온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맥주 콜라보 마케팅 이미지.jpg 685.67 KB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등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콜라보한 ‘과맥’(과자+맥주)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썬 갈릭바게트맛은 마늘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함께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파스타칩은 제주맥주와 협업해 오프라인 샘플링을 펼친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맥주와 맛 궁합이 좋은 오리온 과자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휴가지에서 또는 집에서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가볍게 ‘과맥’을 즐기는 것도 올 여름을 나는 색다른 피서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