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코스닥協 "20년간 시장소통·정책선도"
류석 기자
2019.06.28 14:28:49
창립20주년 기념식 관련 경제계 인사 한자리
코스닥협회 창립 20주년을 맞아 관련 경제계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코스닥협회는 지난 27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왼쪽부터) 코스콤 정지석 대표이사, 한국금융투자협회 권용원 회장, 한국공인회계사회 최중경 회장, 한국무역협회 김영주 회장, 코스닥협회 하제준 초대회장, 금융감독원 원승연 부원장, 최운열 국회의원, 코스닥협회 정재송 회장, 금융위원회 손병두 부위원장, 한국거래소 정지원 이사장, 벤처기업협회 안건준 회장, 금융결제원 김학수 원장, 한국여성벤처협회 박미경 회장, 한국예탁결제원 이병래 사장, 시공테크 박기석 회장, 유진로봇 신경철 회장
행사에서는 코스닥협회 정재송 회장을 비롯해 최운열 국회의원, 금융위원회 손병두 부위원장, 한국거래소 정지원 이사장이 축사를 진행했다. 또 금융감독원 원승연 부원장, 한국무역협회 김영주 회장, 한국공인회계사회 최중경 회장, 한국금융투자협회 권용원 회장 등 코스닥 관련 경제계 인사 2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코스닥협회 창립 20주년을 축하했다.

코스닥협회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코스닥협회 20년사’, ‘코스닥상장법인 상담사례집’을 발간하고 송윤진 상근부회장이 정재송 회장에게 헌정하는 순서를 가졌다. 코스닥시장과 코스닥기업, 그리고 코스닥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하여 공로상을 수여했다.

정재송 회장은 “오늘의 이 자리가 있기까지 협회를 도와주고 응원해주신 관계당국과 시장관계자, 그리고 코스닥기업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협회는 창립 당시의 초심을 지켜나가며 코스닥기업 관련 정책을 선도해 나가는 역할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