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양종희 사장 "개인보다 팀, 챔피언 정신으로 고객기쁨"
김현동 기자
2019.07.01 09:37:49
KB손보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KB Code Racing' ​프로그램으로 리더 역할 성찰
"개인보다는 팀을 먼저 생각하고 최고가 되겠다는 챔피언 정신으로 팬(고객)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선수가 되어 달라."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은 직원들에게 "개인보다는 팀을 먼저 생각하고 최고가 되겠다는 챔피언 정신으로 팬(고객)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선수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KB손해보험_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_양종희.jpg 713.95 KB


양 사장은 지난 6월29일 경기도 수원 소재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 같이 말하며 2019년 경영계획을 점검하고 전략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디지털 기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를 확대하여 본질적 비용구조를 혁신하고, 고객편의성 관점의 디지털 플랫폼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신계약가치 중심의 적정 매출을 통해 단기손익과 미래이익이 조화되는 경영방향을 지속 추진하기로 했다. 신국제회계기준(IFRS17) 시행에 따른 제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가치경영을 지속하고 선제적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열린 경영전략회의에는 KB손해보험 및 자회사의 임원과 부서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 24일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 지 4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였으며 임직원들과 지난 4년 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비전 달성을 위한 각오를 다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