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라인게임즈, 신작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 소프트론칭
류세나 기자
2019.07.02 15:59:33
untitled.png 254.53 KB

라인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개발 이노에이지)'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일부 지역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론칭은 호주, 브라질,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5개 국가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오는 9일부터 해당지역 iOS 버전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어드벤처 위드 위즈메이트는 지난해 라인게임즈가 연 미디어 간담회 'LPG(LINE GAMES-Play-Game): with press'에서 '어드벤처 인 위즈빌'이라는 타이틀명으로 소개됐던 게임으로, 올 하반기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서비스가 예정돼 있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동화풍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에 기반한 '3-매치' 퍼즐 방식을 통해 해당 장르에 익숙치 않은 이용자라도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캐릭터의 머리 모양 및 피부색, 의상 등을 유저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약 130여 개로 구성된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는 재미 외에도 게임 속 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게임 내 ‘광장’ 시스템을 활용해 유저간 채팅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도 지원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