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샘, 한샘서비스와 분할 완료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7.04 18:25:16
㈜한샘, 한샘서비스와 분할 완료

㈜한샘은 지난 3월 주총을 통해 승인된 ㈜한샘서비스를 신설회사로 하는 물적분할이 종료됐다고 4일 밝혔다. ㈜한샘서비스는 자본금 5억원에 설립됐으며 실내건축 및 기계설비공사와 창호공사를 주 사업으로 한다. 분할 종료후 6월30일 기준 ㈜한샘의 자본총계는 대략 5728억5000만원이고 부채는 4535억6000만원이며 ㈜한샘서비스의 자본총계는 대략 8억2586만원, 부채총계는 88억7752만원이다.

만도, 정몽원·탁일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

만도는 탁일환 대표이사를 신규 선입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만도는 기존 정몽원, 송범석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정몽원, 탁일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

남화토건, 570억 나영산업개발 채무 인수

남화토건은 나영산업개발의 채무 570억원을 인수한다고 4일 공시했다. 채권자는 애큐온저축은행 등이며 채무인수 날짜는 오는 5일이다.

포티스, 정관수·남지웅 사외이사 신규선임

포티스는 정관수, 남지웅 사외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4일 공시했다. 새로운 사외이사의 임기는 2022년 7월 4일까지다.

린드먼아시아 자회사, 10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린드먼아시아는 자회사인 린드먼-우리 기술금융투자조합제13호가 타법인 증권 취득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1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신주는 보통주 1만주로, 주당 액면가액은 10만원이다. 증자방식은 제3자배정증자다.

데코앤이, 주권매매거래정지 기간 변경

데코앤이는 주권매매거래정지 기간을 변경한다고 4일 공시했다. 변경사유는 감자 주권 변경 상장이다. 기존에는 개선기간 종료 후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과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여부에 관한 결정일, 신주권 변경상장일 전일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하기로 했다. 하지만 개선기간 종료 후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과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여부에 관한 결정일까지로 기간을 변경했다.

교보7호스팩, 나인테크 흡수합병 결정

교보7호스팩은 경영효율성 극대화 및 기업경쟁력 강화 목적으로 나인테크를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교보7호스팩과 나인테크가 각각 1대 10.9390000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12월 9일이다.

IBKS제6호스팩, 이랜시스 흡수합병

IBKS제6호스팩은 이랜시스를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IBKS제6호스팩과 이랜시스가 각각 1대 4.0600000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12월 4일이다.

로스웰 "강소로스웰전기유한회사, 613억 규모 배터리팩 공급 계약"

로스웰은 중국 소재 자회사인 강소로스웰전기유한회사가 현지 업체와 전기자동차용 동력 배터리팩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더블유케이 “주가급등, 공시할 정보 없어”

이더블유케이는 최근 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 답변으로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4일 공시했다.

나무기술, 멀티 클러스터 프로비저닝 및 관리방법 특허 취득

나무기술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의 멀티 클러스터 프로비저닝 및 관리방법 특허를 취득했다고 4일 공시했다.

세코닉스 200억원 규모 전환 사채 발행 결정

세코닉스는 운영자금 200억원을 조달하기 위해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CMG제약, 150억 규모 필러 등 공급계약

CMG제약은 대만 H&B(Harvest Biotech)와 필러·유착방지제·지혈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공시했다.

린드먼아시아 "종속회사, 100억 규모 유증 결정"

린드먼아시아는 자회사인 린드먼-우리 기술금융투자조합 제13호가 타법인 증권 취득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1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HDC아이콘트롤스, 승강장안전문 제조설치 낙찰자 결정

HDC아이콘트롤스는 한국철도시설공단의 '광역철도 급행 정차역 승강장 안전문(안양역 외 8개역) 제조·설치 공사'에 대한 낙찰 적격심사 결과 낙찰자로 선정됐다고 4일 공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