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SPC삼립, 온실가스 감축 업무협약 체결 外
전세진 기자
2019.07.05 10:46:56
◆SPC삼립, 온실가스 감축 위한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
SPC삼립 CI.jpg 1.01 MB
SPC삼립이 한국에너지공단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2019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 기반을 강화하고 국가 온실가스 감축 목표 달성 및 에너지 절감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 내용은 2019년 ‘기업협력군 에너지동행 사업’을 지원하는 것으로 SPC삼립은 온실가스 감축 및 기후변화 대응 관련 사업에 대한 참여를 확대하고 미세먼지 저감, 안전관리 강화 등 정부 추진사업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LG생활건강, 제2회 빌려쓰는 지구 대학생캠프 개최

mime_part_2OJWTEACQZUW.gif 472.3 KB

LG생활건강은 7월4일에서 5일 서울 도봉숲속마을에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CSR)을 체험하고 진로 멘토링을 받아보는 ‘제2회 빌려쓰는지구 대학생캠프’를 개최했다. 올해 캠프에는 대학생 36명이 참가했다. 대학생들은 1박 2일 동안 ▲CSR 전문가 특강 ▲LG생활건강 임직원과의 진로 토크쇼 ▲LG생활건강 사회공헌활동 체험 ▲사회공헌 프로그램 기획 공모전 등에 참여하며 진로를 설계했다.

◆던킨도너츠, ‘롱비치 미러팬’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던킨도너츠, 시원간편한 ‘롱비치 미러팬’ 프로모션 진행.jpg 833.09 KB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시원하고 간편한 ‘롱비치 미러팬(Mirror Fa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롱비치 미러팬을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롱비치 미러팬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롱비치 해변에서 즐기는 시원한 커피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휴대용 미니 선풍기로, 던킨도너츠가 새롭게 선보인 커피 블렌드 ‘롱비치 블루’ 출시를 기념해 제작됐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롱비치 미러팬 은 영수증 한 개당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교촌치킨, 가정간편식 볶음밥 2종 티몬 입점

[교촌치킨_이미지자료] 교촌치킨,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몬에 입점.jpg 185.12 KB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올 7월부터 모바일커머스 티몬에 HMR(가정간편식) 제품 교촌 볶음밥 2종을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티몬에 입점한 HMR(가정간편식) 제품은 교촌이 지난 3월에 선보인 ‘교촌 닭갈비 볶음밥’과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2종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교촌의 닭갈비 볶음밥을 맛볼 수 있도록 하고자 국내대표 모바일 커머스인 티몬에도 입점하게 됐다”며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 출시

[이미지자료]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 출시_main.jpg 147.71 KB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노출 많은 발에 꾹 눌러 붙여 반짝임을 연출하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 ▲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 ▲페디큐어 26 진주 펄 글리터 ▲페디큐어 27 베이비 핑크 ▲페디큐어 28 새벽 나뭇잎)은 파츠, 글리터 등 화려한 여름 디자인을 적용했다. 건조 과정이나 쏙오프 과정이 필요 없어 발톱과 주변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며 편안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쿠팡, ‘펫 가이드’ 신규 테마 ‘반려동물 여름나기’ 오픈
[쿠팡 이미지] 쿠팡, ‘펫 가이드’ 신규 테마 ‘반려동물 여름나기’ 오픈_20190705.png 159.27 KB

쿠팡은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의 신규 테마로 ‘반려동물 여름나기’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는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로 이번 테마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쿨매트부터 야외텐트까지 반려동물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약 15만 개 상품을 소개한다. ▲체온 낮추기 ▲여름날의 산책 ▲여름휴가 아이템 3가지 코너로 구성해 고객 맞춤형 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홈플러스, 온라인 ‘땡Q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 온라인, ‘땡Q 페스티벌’ 개최.jpg 278.02 KB

홈플러스가 오는 17일까지 대규모 온라인 사은행사인 ‘땡Q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사은행사는 올해 상반기 성장세를 보이는 홈플러스 온라인 이용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할인 및 적립 쿠폰 제공,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로 고객은 최대 9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며 신규 가입 고객은 3만3000원의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물 부족 국가 여성 위해 7500만원 기부

'멋진 한 잔' 캠페인 챌리스 이미지.jpg 501.89 KB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올해 상반기 물 부족 국가를 돕기 위해 펼친 ‘멋진 한 잔’ 캠페인의 수익금 $74,434 달러(한화 약 7500만원)를 글로벌 비영리단체 ‘워터닷오알지(Water.org)’에 기부한다고 5일 밝혔다. 멋진 한 잔 캠페인은 한정판 전용잔 ‘챌리스(Chalice)’를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워터닷오알지’에 기부하고 식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도상국에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챌리스 1잔이면 물 부족 국가의 한 가정에 5년간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다. 착한 소비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스텔라 아르투아는 앞으로도 여성을 위한 뜻 깊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 ENM, 스타필드 하남에서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이벤트 개최

스타필드하남X신비아파트 이벤트 이미지 (1).jpg 326.41 KB

스타필드 하남은 CJ ENM 투니버스의 인기 캐랙터인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7월 여름! 신비아파트가 스타필드 하남에 떴다!’ 체험 이벤트를 5일부터 개최한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체험존과 뮤지컬 공연 등을 함께 선보인다.

국순당, CJ백설컵전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국순당 막걸리 CJ백설컵전 콜라보 행사 이미지.jpg 319.37 KB

국순당이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비 오는 날의 잇템인 ‘막걸리와 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국순당의 인기 막걸리 제품인 1000억 유산균 막걸리, 우국생, 옛날막걸리 고(古) 등과 백설 컵전의 공동 시음과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국순당 막걸리와 백설컵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으며 국순당 막걸리와 백설컵전을 함께 구매 시에는 ‘콜라보 막걸리 잔’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대형마트 주요 매장에서 오는 7월17일까지 매장별 행사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

◆11번가, 양파·마늘 농가 돕기 행사 진행

[참고이미지] 11번가, 양파 마늘 농가 돕기 행사.jpg 93.01 KB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최근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파, 마늘 농가를 돕는 행사를 진행한다. 1200여곳의 생산자가 소속돼 있는 전남생산자협동조합과 함께 6일 하루 ▲자색 양파 5kg(대) 4900원 ▲일반 양파 5kg(대) 5900원 ▲깐 마늘 400g(중) 4900원 ▲통마늘1kg 5900원에 판매한다. 총 50톤의 물량을 준비해 평소보다 3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으며 배송비는 무료다.

◆풀무원식품, 삶은 콩 간식 ‘심콩’ 3종 출시


[사진1] 심콩 3종.jpg 333.57 KB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콩을 원래의 부드러운 식감 그대로 통째 섭취하는 삶은 콩 간식 ‘심콩 병아리콩, ‘덩굴강낭콩’, ‘강낭콩’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심콩은 주로 요리의 부재료나 다양한 식품 가공에 활용되던 콩을 간식으로 즐기도록 한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식물성 단백질 섭취에 대한 니즈는 있지만 매일 챙겨 먹기 어렵고 건강한 최소 가공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간식 형태로 출시되었다. 각 80g에 2480원이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 & 미스트 출시
[사진자료]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 미스트.jpg 115.49 KB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브랜드 해피바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과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를 출시했다. 알로에 쿨다운 수딩 젤은 여름철 자외선 노출, 뜨겁고 강한 햇볕, 제모 등으로 인해 지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가벼운 젤 타입의 제품이다.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고 동시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는 여름철 야외 활동, 운동 시 휴대하고 다니며 가볍게 뿌려주면 찝찝한 땀 냄새를 케어해주고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이번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대형마트, 아리따움, H&B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일본수출 전용 과일막걸리 2종 출시

진로막걸리 복숭아_망고.jpg 1008.77 KB

하이트진로가 일본수출전용 진로막걸리의 후속으로 과일 막걸리 2종류를 출시하고 일본 막걸리 시장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로막걸리 피치와 진로막걸리 망고는 알코올도수 4%의 750mℓ 페트 제품으로 하이트진로의 일본법인 ‘진로㈜(Jinro Inc.)’를 통해 판매된다. 블루베리, 석류, 포도 등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과일 총 5가지를 샘플화 해 현지 시음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망고와 복숭아 제품이 높은 평가를 받아 주질 개선 작업을 통해 제품화 되었다. 일본전역에서 7월중 시판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