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양식품, 故전중윤 명예회장 5주기 맞아 라면 기부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7.10 11:00:36

삼양식품, 창업주 故전중윤 명예회장 5주기 맞아 라면 기부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삼양식품은 창업주 故전중윤 명예회장 5주기 및 탄생 100주년을 맞아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오는 9월까지 전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라면 1만 박스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창업 초기부터 사회공헌에 각별한 관심을 가졌던 창업주의 뜻을 기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창업주의 뜻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몰스킨 노트 출시 


관련기사 more

오비맥주가 수입하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이탈리아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과 함께 여성의 권익 신장 메시지를 담은 기념 노트를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냈다. 응원문구와 함께 세련된 느낌의 검정색 하드 커버에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를 상징하는 빨간색 로고, 스텔라 전용잔 챌리스(Chalice) 등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노트는 오는 11일부터 편집숍 29CM을 통해 3만9600원에 판매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2019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 성료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 9일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개최한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7월 새롭게 선보인 염모제 ‘잇츠 글로우_패션’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된 이번 행사는 7월1일부터 대구, 인천, 광주, 부산, 대전, 서울 등 전국 대표 여섯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됐다. 이번 콘서트는 신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2019 서머 헤어 트렌드와 서머룩 테크니컬 퍼포먼스, 그리고 헤어 살롱 컬러 마케팅 노하우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헤어 디자이너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GS25, 영화관 간식 콘셉트 팝콘 판매 성황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은 영화관 간식 콘셉트로 출시한 유어스영화관팝콘과 유어스버터갈릭팝콘이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홈시어터족 증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영화관팝콘은 캐러멜 팝콘으로 극강의 단맛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버터갈릭 팝콘은 버터갈릭 시즈닝을 입힌 팝콘으로 깊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200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인그레이빙 서비스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이달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명함지갑, 카드홀더 등의 가죽 소품류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 5월 국내 첫 레더 콜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레더 컬렉션 중 엄브렐라 월렛, 비즈니스 카드 홀더, 크레딧 카드 홀더, 트래블 레더 퍼퓸 케이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푸르밀, 웹툰·웹소설 플랫폼 ‘저스툰’과 제휴 이벤트 진행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에서 운영하는 웹툰·웹소설 플랫폼 ‘저스툰’과 제휴 이벤트를 오는 7월10일부터 9월10일까지 총 두 달간 진행한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저스툰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푸르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 저스툰 인기 웹툰 및 웹소설을 즐길 수 있는 코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푸르밀 바나나킥우유, 초코 바나나킥우유, 가나 초코우유,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총 4종으로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식물성 단백질 권장하는 ’요즘은 이런食‘ 캠페인 진행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7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4개월간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전국 위탁급식 사업장 중 70개소 2만5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요즘은 이런食’ 실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풀무원의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로하스(LOHAS) 식생활’의 이해와 공감대를 넓히고자 마련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영양사들이 직접 식물성 단백질과 ‘211식사법’의 효과성을 소개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계절밥상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여름 신메뉴 테마는 ‘여름 입맛 깨우는 지금, 절정의 맛’이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돋워주는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 별미들과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고기 요리 등 10여 종을 출시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입맛을 살리고 체력을 보충해주는 메뉴로 구성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계절밥상 요리로 일상의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김밥 ‘김밥의 정석 바싹불고기편’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김밥 콘셉트의 ‘김밥의 정석’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먹거리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세븐일레븐 대표 인기 도시락인 ‘도시락의 정석’에 이어 김밥 카테고리로 선보인 정석 시리즈 상품이다. 김밥의 정석이라는 네이밍처럼 기본과 정석에 충실하여 속재료를 알차게 구성한 프리미엄 김밥 콘셉트로 만들었다. 숯불에 구운 바싹불고기를 메인으로 당근, 오이, 단무지, 계란, 맛살 등 채소를 풍성하게 토핑했다. 또한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PP용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 가열에도 안전하게 만들었다.


◆홈플러스, 복숭아 2종 특별 할인가 판매 



홈플러스가 복숭아 제철을 맞아 당도와 품질이 뛰어난 ‘아삭한 복숭아’와 ‘부드러운 복숭아’ 2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복숭아 한 박스(5~8입) 당 8990원에 선보이며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1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이번 복숭아 2종은 비파괴 당도선별을 통해 10브릭스(Brix) 이상의 당도가 높은 상품만을 엄선했다. 경상북도 영천과 청도, 전라북도 남원과 임실, 충북 충주 등 복숭아의 품질이 높은 유명 산지와의 사전 계약을 통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산지 직송으로 신선한 상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니스톱, 초복 맞아 치킨 4종 할인 행사 진행



편의점 미니스톱이 초복을 맞아 치킨 4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7월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상품은 미니스톱의 대표 치킨 4종으로 양파와 마늘을 가미해 깊어진 풍미를 내는 ‘어니언닭다리’,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 깔끔한 뒷맛의 ‘스리라차 넓적다리’, 기본에 충실한 프라이드 치킨 ‘점보 닭다리’,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이 조화된 ‘매콤점보넓적다리’이다. 치킨 4종 구매 시 500원이 자동 할인된다.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바로 바삭 카츠’ 시리즈 3종 출시


아워홈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바로 바삭 카츠’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만두카츠, 등심카츠, 콘치즈카츠 총 3종이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생빵가루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살렸다. 2~3인 가구가 한 번에 먹기 좋은 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안주 겸 식사 반찬으로 곁들이기 좋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8~9분간 조리해주면 완성된다. 일반 팬 조리도 가능하다. 가격은 만두카츠는 4980원, 등심카츠와 콘치즈카츠는 5980원이다.


이디야커피,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제작 지원



이디야커피가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를 제작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60일, 지정생존자’를 통해 가맹점과 자사의 스틱커피 제품 ‘비니스트’를 드라마 속에 선보인다. 청와대와 국정원 등의 극중 배경에 자연스럽게 등장하는 이디야커피 제품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피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11번가, ‘청춘’을 위한 ‘7월 십일절’ 개최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뜨거운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춘’을 테마로 7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1020대 고객들에게 특화된 11번가만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매달 압도적인 완판행렬을 잇고 있는 ‘타임딜’ 상품을 최대50% 할인해 내놓는다. 이밖에 CJ제일제당, 매일유업, 유한킴벌리, P&G, 풀무원, LG생활건강, 대상 등 20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 상품이 참여한다. 이전 월간십일절 행사에서 인기를 모은 주요 브랜드 20개를 최대 35% 할인하고 명랑핫도그, 계절밥상, KFC, 파리바게뜨, 드롭탑 등 E쿠폰 브랜드를 최대 45% 할인한다.


이마트24, 행정안전부, 전국재해구호협회 재해구호 업무협약 체결



이마트24는 10일 행정안전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재해구호분야 민관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마트24는 ▲재난 현장에 식품, 생필품 등 구호물품 지원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활용한 재난안전정책 홍보 ▲임직원 봉사단 운영(피해지역 지원활동 및 헌혈증 제공)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됐다. 


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2차 이벤트 진행  


롯데제과 꼬깔콘이 ‘프로듀스 X 101’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 달 꼬깔콘을 구매 인증 이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총 50장의 티켓이 걸린 1차 이벤트 참여자가 1만4000여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이 기간 꼬깔콘의 판매도 8% 가량 증가했다. 2차 이벤트는 이달 14일까지 시행되며 19일 프로그램의 최종 경연 티켓 50장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겉면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제품 패키지 안에 표기된 번호를 입력하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롯데칠성음료, IoT 분리수거함 활용 ‘칠성사이다 재활용 증진 캠페인’ 실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5일 부산시민공원에서 부산시청 등 부산시 지자체와 환경분야 스타트업 ‘오이스터 에이블’과 함께 IoT 분리수거 솔루션을 활용한 ‘칠성사이다 재활용 증진 캠페인’ 출범식을 가졌다. 롯데칠성음료는 그 동안 재활용 쓰레기 문제의 해결을 위해 페트병 경량화, 비접착식 라벨 도입, 무색 페트병 전환 등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으로 이 달부터 부산 사직구장(12대), 부산시민공원(6대), 부산대학교 및 부산대역(각 3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총 4개 지역에 칠성사이다 페트병 및 캔 형상을 한 24대의 IoT 분리수거함을 설치하고 운영을 시작한다.


◆오비맥주, 카스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 예고편 공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협업해 국내 최초로 제작한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의 예고편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오르비는 영상 뒤에 이어질 스토리를 시청자들이 직접 선택해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인터랙티브 영화다. 카스는 이번 영화를 통해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족(결정장애)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야스(YAASS) 캠페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마트, ‘여름 미식회’ 테마로 보양식 대전 개최 



이마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여름 미식회’를 테마로 한 보양식 대전을 열고 장어, 민어회, 전복 등을 최대 40% 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조선시대 임금님 진상품이었던 최고급보양식 국내산 무태장어 10톤을 100g당 6980원에 판매하는 한편 양념바다장어(180g/팩)도 기존 가격에서 20% 가량 할인된 798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국산 민어회 15톤을 경남 남해군 미조면에 위치한 ‘남해도 수산’ 민어 양식장에서 대량 매입해 중량 및 구성에 따라 2만9800원(2~3인분, 280g 내외/팩, 부레 또는 민어 껍질 포함), 1만9800원(1~2인분, 180g 내외/팩)에 판매한다.


◆CJENM 오쇼핑, CJmall 창립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CJENM이 운영하는 CJmall이 오는 23일까지 창립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해피 애니버서리(Happy Anniversary)’를 연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패션·뷰티 상품부터 에어컨·건조기·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과 리빙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10~15% 적립 및 5~7%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6대 카드사(신한·KB국민·삼성·현대·씨티·하나) 이용 시 최대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5~23일엔 카카오페이와 스마일페이 등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7% 청구 할인과 1만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