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판매 서비스 강화 위한 우수 영업담당 위촉 外

◆르노삼성차, 판매 서비스 강화 위한 우수 영업담당 위촉


르노삼성차는 판매 서비스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동안 전국 지점·대리점에서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을 갖고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인 8월부터 10월 중 르노삼성차 지점·대리점에 새로 위촉된 영업담당에게는 판매수수료와 별도로 일정 조건 충족 시 6개월 간 국내 최고 수준인 총 900만원의 기본활동 지원금이 지급된다. 세일즈 입문교육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전문 영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차량 설명과 응대, 철저한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 ‘베뉴’ 출시

현대차가 최신 디자인 스타일을 담아낸 SUV ‘베뉴(VENUE)’를 출시했다. 현대차는 11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더 카핑(The Carffing)’에서 현대차 관계자와 자동차 담당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밀레니얼 세대의 혼라이프’ SUV 베뉴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베뉴는 차세대 파워트레인 스마트스트림 G1.6이 탑재됐으며 ▲스마트 ▲모던 트림과 디자인에 차별화를 둔 ▲플럭스(FLUX) 트림으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스마트 1473만원(M/T, 수동변속기), 1620만원(IVT, 무단변속기) ▲모던 1799만원 ▲플럭스(FLUX) 2111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기준)


◆에어부산,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UniMile)’ 제휴 기념 5만원 청구할인 제공


에어부산이 우리카드와 함께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UniMile)’ 제휴 기념으로 5만원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에어부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10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시 5만원을 청구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대상자는 이달 31일까지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카드로 에어부산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카드는 지난 2일 우리카드에서 출시한 저비용항공사 통합 포인트 적립 카드이다. 이 카드는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멤버스(유니온페이 브랜드 발급 시 제공)’혜택을 제공하며, 에어부산 항공권 예매 때 이용할 수 있는 ‘유니마일’포인트도 최대 3% 적립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알림톡 서비스’ 실시


아시아나항공이 아시아나클럽 이용안내 사항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 ‘알림톡’은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성 메시지를 전달하는 카카오톡 알림 기능이다. 아시아나항공은 그간 우편, 이메일을 통해 정보 전달을 해오던 기존 방식을 개선해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에게 회원 정보, 제도 등 다양한 정보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은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에게 ▲승급 · 자격유지 등 ‘회원 등급 변동 안내’ ▲비항공 서비스 마일리지 구매 시 ‘공제·잔여 마일리지 안내’ ▲ 마일리지 적립·소진 실적이 없는 회원 대상 ‘휴면계정 전환 안내’ 등 아시아나클럽 회원 정보 사항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티저 페이지 오픈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첫 티저 페이지에서는 티저 영상과 함께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감독 일러스트와 편지가 최초로 공개됐다. 게임빌은 이번 티저 페이지에 이어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쏟아낼 예정이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누적 6600만 다운로드(국내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빌의 대표 브랜드다. 최신작이 될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전작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게 됐으며, 그래픽은 풀 3D로 진화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9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BMW 동성모터스, 롯데마트 내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 국내 최초 오픈 


BMW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부산 지역 롯데마트 내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BMW 동성모터스 부산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지난 4일 BMW 그룹 코리아와 롯데마트의 MOU 체결 이후 롯데마트에 입점하는 첫번째 서비스센터로, 롯데마트 부산점 6층에 위치해 있다. 연면적 260m2(약 80평) 규모로 총 7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고, BMW와 MINI 차량 모두 수리가 가능하다.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경주용 차량의 빠른 정비가 이뤄지는 ‘피트(Pit, 서킷 내 마련된 정비소)’의 개념을 적용한 서비스센터다. 엔진오일, 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타이어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강원지역 소방서에 ‘방화복 세탁기’ 20대 기증


LG전자가 지난 4월 발생한 강원지역 산불을 진화한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강원도소방본부 산하 6개 소방서에 방화복 세탁기 20대를 기증했다. 방화복 세탁기가 없는 소방서에서는 소방관들이 화재 진압을 마친 뒤 검은 그을음이 묻은 방화복을 손빨래하거나 일반 세탁기를 사용해 세탁한다. 방화복은 특수섬유를 사용해 만들기 때문에 섬세하게 세탁하지 않으면 방화복 성능이 떨어질 수 있고 이는 곧 소방관들의 안전과도 연관된다. LG전자는 소방관들이 방화복을 세탁하는 데 겪는 어려움을 덜기 위해 2017년 12월 방화복 세탁기를 출시했다. 세탁통의 회전속도, 헹굼, 탈수 등 세탁 알고리즘을 조절해 방화복 전용 세탁코스를 개발한 바 있다.  


◆SKT, 철도 통신 속도 10배 높인다


SK텔레콤이 5G 초시대를 맞아 10배 빠른 철도 통신을 만드는 작업에 나선다. SK텔레콤은 11일 한국철도시설공단과 ‘군장산단 인입철도 외 4개 사업 고밀도파장분할다중화장치 구매설치’ 사업 구축계약을 체결했다. SK텔레콤이 ㈜우리넷 등과 컨소시엄을 만들어 이번에 수주한 남부 고밀도 파장 분할 다중화장치는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수도권 이외 남부지역 철도 통신망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0년 12월 31일까지로 총 계약 금액은 약 68억원 규모다. 이번 사업으로 기존 유선망 기준 10Gbps의 속도로 이뤄지던 통신이 100Gbps로 10배 빨라진다.   300km이상으로 달리는 KTX에서도 안전하고 원활한 열차간 통신이 가능해지고, 또한 현재 승무원 간에 무전통신만 가능한 LTE-R역시 멀티미디어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내달 10일까지 대규모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내달 10일까지 ‘카카오 배그데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PC방 이용자들에게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매주 토요일 열린다. 경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 총 1500개(매주 300개)와 매주 달라지는 스페셜 상품,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 중복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