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알파홀딩스, 스마트폰 방열소재 납품 확대
정강훈 기자
2019.07.15 13:58:53
보급형 모델 추가…지속적인 납품 증가로 실적 개선 기대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알파홀딩스는 기존 매출처에 공급해온 스마트폰 적용 방열소재 공급 대상이 기존 플래그쉽 모델에서 보급형 모델까지 확대됐다고 15일 밝혔다.

알파홀딩스의 방열소재는 지난해 한국세라믹기술원에서 품질을 평가한 결과 일본 및 미국의 경쟁 제품과 동등하거나 우위인 것으로 평가 받았다. 또한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며, 일부 타사 제품과 달리 시간이 지나면서 컴파운드가 경화해 발생하는 성능 저하 문제가 없다.


알파홀딩스는 방열소재뿐만 아니라 응용제품인 방열 도료 및 방열 갭필러를 활용해 고객사와 개발 및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적용가능 범위가 넓어 향후 부가가치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세계 방열 소재 시장은 현재 약 6조5000원 수준이며, IT 제품의 성능향상과 전기차 수요 증가로 2021년엔 약 7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알파홀딩스는 우수한 제품 성능과 글로벌 IT 업체의 레퍼런스를 내세워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알파홀딩스 관계자는 "방열소재의 추가적인 공급 확대를 위해 다수의 IT 업체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공급 확대가 차후 실적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