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한·이스라엘 정상회담…수소경제 협력강화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7.15 17:35:34

한·이스라엘 정상회담…수소경제 협력강화 [주요언론]

문재인 대통령이 우리나라를 공식방문한 루벤 리블린 이스라엘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열어 수소경제와 고등교육분야의 양국 간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상회담 뒤에는 양 정상이 지켜보는 가운데 고등교육 협력과 수소경제 협력에 관한 총 2건의 정부 부처·기관 간 MOU가 체결됐다.

문재인 대통령 "일본 경제에 더큰 피해 경고…외교해결 장으로 돌아오라" [주요언론]

문재인 대통령은 15일 오후 청와대에서 주재한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에 대해 "결국 일본 경제에 더 큰 피해가 갈 것을 경고한다"며 "일본 정부는 일방적인 압박을 거두고 이제라도 외교적 해결의 장으로 돌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찰, KT 본사 압수수색…`경영고문 부정 위촉` 의혹 [주요언론]

경찰이 경영고문 부정 위촉 의혹을 받는 KT에 대해 15일 압수수색에 들어갔다. KT 새 노조와 약탈경제반대행동은 앞서 회사가 사업목적과 무관한 사람들을 채용했다며 지난 3월 황창규 KT 회장을 업무상 배임과 횡령, 뇌물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이날 오전 서울 광화문 소재 KT 사옥에 수사관을 보내 관련 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서울 7호선 인천 청라연장 2년 앞당긴다…2027년 개통 [주요언론]

서울도시철도 7호선의 인천 청라국제도시 연장선 개통이 최대 2년 빨라진다. 인천시는 15일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가 청라연장선 개통시기를 기존 2029년에서 2027년으로 앞당기기로 한 내용을 담은 기본계획을 승인하고 관보에 고시했다고 밝혔다.


롯데, 16일부터 닷새간 사장단 회의…韓日 위기 해법 내놓을지 주목[주요언론]

롯데그룹이 16일부터 5일간 신동빈 회장 주재로 올 하반기 사장단 회의를 개최한다.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국내에서 반일 정서가 고조되는 가운데 신 회장이 사장단에게 어떤 메시지를 내놓을지 관심이 쏠린다.  16∼19일 식품, 유통, 화학, 호텔 등 롯데그룹 내 4개 사업 부문(BU)별로 사장단 회의를 한 뒤, 20일에 우수 실천사례를 모아 신 회장에게 보고하는 형식으로 회의가 열릴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