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정부, WTO서 일본 수출규제 압박 여론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7.22 18:06:02

정부, 23일 WTO 일반이사회서 일본 수출규제 압박 여론전 [주요언론]

일본의 반도체 부품ㆍ소재 등에 대한 수출규제와 관련해 우리나라가 세계무역기구(WTO)에서 여론전을 시작한다. WTO 공식 제소 전 국제사회 여론전으로 일본을 압박하려는 시도다.

신한금투, 6번째 초대형IB 도약 [주요언론]

신한금융투자가 국내 6번째 초대형 투자은행(IB) 타이틀을 쥐게 됐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5일 66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통해 자기자본 4조원 이상 초대형 IB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유니클로 소비자 마음 돌릴까…한일 본사 공동사과 [주요언론]

일본 SPA(제조·유통 일괄) 의류브랜드 유니클로가 ‘한국 불매운동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요지의 일본 본사 임원의 발언에 대해 22일 사과했다. 유니클로 일본 본사인 패스트리테일링과 한국 운영사인 FRL코리아는 이날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용표 서울경찰청장 "양현석 계좌추적 및 출국금지 검토" [주요언론]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50)의 성 접대 의혹을 수사중인 경찰이 양 전 대표에 대해 계좌추적과 출국금지 등 강제수사를 검토하고 있다. 


카뱅 예금 '1초 완판' 어떻게 가능했나 [머니투데이]

카카오뱅크가 10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판매한 연 5% 금리의 특판예금이 불과 1초 만에 한도 소진으로 조기 마감되면서 고객들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다. 재테크 커뮤니티와 관련 기사 댓글 등에선 '1초 만에 가입할 수 없다' '대상자를 미리 정해뒀을 것'이라는 주장이 나오지만, 카카오뱅크는 이런 의혹을 부인했다.


아시아나항공 25일 매각공고…"유찰 없다"(머니투데이)

아시아나항공 인수경쟁이 25일부터 개시된다. 인수 후보가 드러나지 않아 ‘유찰’ 가능성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공고가 나가면 SK·신세계·한화 등 대기업이 인수전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