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홈플러스, 온라인몰 ‘ 더 클럽’ 오픈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7.26 10:10:14

◆홈플러스, 창고형 온라인몰 ‘ 더 클럽’ 그랜드 오픈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홈플러스는 창고형 매장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더 클럽’은 전국 16개 지점을 보유한 홈플러스의 창고형 매장 ‘홈플러스 스페셜’의 온라인몰로, 대형마트의 신선함과 창고형 매장의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별도 연회비 없이 회원가입만으로도 더 클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스페셜 전용차량으로 1일 3회 선택한 시간에 당일배송돼 빠르게 주문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달콤커피, 티몬 ‘7월 달콤데이’ 이벤트 진행


관련기사 more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티몬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29일 선착순 2만 명이 달콤커피의 여름 인기 메뉴 또는 할인 쿠폰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9일 자정부터 시작되는 티몬데이 타임어택을 통해 ‘달콤커피 랜덤쿠폰’을 100원에 구입한 후, 발송 받은 쿠폰 난수 번호를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자신의 당첨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푸르밀,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푸르밀이 25일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일·생활의 양립이 가능한 근로환경 조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고용노동부에서 정하는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25일 세종시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됐다. 푸르밀은 국내 유업계를 선도하는 유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우수한 고용 창출 성과와 근무시간 단축, 임직원들의 워라밸 실현 등 다방면으로 근로환경 개선에 앞장선 점을 높게 인정 받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배달의민족, 자영업자 대상 '세바시 강연자' 공개 모집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과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들을 위한 특집 강연회 ‘외식업으로 꿈꾸다’에 강연자로 나설 사장님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공개 모집 기간은 7월25일부터 8월6일까지이며, 배달의민족의 업주 사이트 ‘배민사장님광장’ 신청 페이지를 통해 외식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스노우빙 아이스블록’ 신제품 2종 출시



흥국에프엔비는 간편하게 빙수를 만들 수 있는 ‘스노우빙 아이스블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노우빙 밀크티는 최근 폭발적으로 인기가 높아진 밀크티를 음료 형태가 아닌 빙수로도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다. 스노우빙 천도복숭아는 일반 프랜차이즈 매장이나 개인 카페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천도복숭아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박스(300g*24개입)에 각각 4만8000원과 4만3200원으로 흥국몰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11번가, 파워비츠 프로 단독 사전 예약 판매



11번가가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가 출시한 완전 무선 이어폰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의 사전 예약 판매를 26일 오후 4시부터 8월1일까지 단독 실시한다. 11번가에서 사전 예약하는 고객은 ▲2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24만9000원에 ‘파워비츠 프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톨 사이즈)이 제공되며 선착순 111명에게 ▲퓨즈 치킨([Fuse]chicken) 케이블(3만 원 상당)과 ▲비츠(Beats)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 2종을 증정한다.


풀무원 ‘얇은피꽉찬속 만두’, 간편함 높인 편의점 전용제품 출시



풀무원식품은 소용량 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편의점 전용제품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160g/3000원)’, ‘생가득 얇은피꽉찬속 김치만두(160g/3000원)’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편의점 전용제품은 소용량으로 포장돼 있어 편의점 주 고객층인 1, 2인 등 소인 가구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풀무원 식품 관계자는 “이번 편의점 전용제품 출시는 간편하게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편의점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면서 한 단계 성장을 기대해볼 만하다”고 설명했다.


◆GS25, 청소년 체험단 Fresh Food 공장 방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6일 중·고등학생 고객들로 구성된 ‘청소년 체험단’과 함께 ‘Fresh Food(프레시푸드) 공장을 방문했다. GS25는 편의점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Z세대인 10대 고객들이 신선한 먹거리 공장에 방문해 프레시푸드 제품 공정 상황을 체험하고 GS25 먹거리의 신선함과 안전함을 눈으로 확인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신뢰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송도맥주축제, 국내 주요 주류 브랜드 참가 확정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는 제 9회 2019 송도맥주축제에 하이트진로, 롯데주류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맥주축제로 주목 받고 있는 송도맥주축제에 하이트진로, 롯데주류 등 국내 양대 맥주 브랜드의 공식 협찬사 참여로 다양한 맥주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올해 송도맥주축제는 오는 8월23일부터 31일까지 9일 동안 송도달빛축제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매일유업, ‘영건스 매치플레이’ 주최 



매일유업이 골프주니어 선수 육성을 위해 대한민국 유일의 매치플레이 주니어 골프 대회인 제5회 “영건스 매치플레이”의 주최사로 참여했다. 이번 대회 32강 진출 선수들이 경기후 매일유업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 제품을 음용하는 행사를 가졌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외선과 열기로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넘치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를 선보였다.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적정 온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피부 온도를 약 4.7도 낮춰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쿨링 뿐 아니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GS홈쇼핑, ‘2019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 연주회’ 성료



GS홈쇼핑이 지난 25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2019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열었다.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는 GS홈쇼핑의 문화·정서 사회공헌 활동 '무지개상자' 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연주회는 조익현 지휘자와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 단원 30명이 참여했다. 연주회에 앞서 ‘무지개상자 드림 장학금’ 수여식도 진행했다. 무지개상자 프로젝트를 통해 악기를 접하고 본격적으로 전공까지 하게 된 오케스트라 단원 및 단원 출신 학생 8명에게 총 장학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삼계탕’ 손흥민 기용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광고는 ‘국가대표 손흥민 보양식’이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손흥민 선수가 훈련하는 장면과 ‘비비고 삼계탕’을 취식하는 장면을 교차적으로 편집했다. 이를 통해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가 즐기는 보양식이 ‘비비고 삼계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