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 ENM 오쇼핑, ​CJmall 식품관 주문금액 5배↑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01 10:32:04

◆CJ ENM 오쇼핑, CJmall 프리미엄 식품관 ‘맛있는家’ 주문금액 5배 성장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CJmall의 프리미엄 식품관 ‘맛있는가(家)’가 리뉴얼 1년 만에 실적이 급성장했다. 올 상반기 맛있는가 주문금액과 주문건수가 지난해 전체 실적 대비 5배로 늘었다. 기존 온라인 쇼핑몰에선 만나보기 힘든 프리미엄 단독 상품들을 선보인 덕분이다. 맛있는가의 특장점은 MD(상품기획)력이다. ‘마스터’관은 강봉석 명인(제32호)의 조청, 기순도 명인(제35호)의 전통장, 윤미월 명인(제66호)의 김치 등 기존 온라인몰에선 만나보기 힘든 프리미엄 한식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CJ ENM부문 오쇼핑부문은 올해 CJmall 주문금액 110억원을 기록한다는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심슨 가족’ 콘셉트의 ‘서현로데오점’ 오픈


관련기사 more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심슨 가족(The Simpsons)’ 콘셉트 스토어인 ‘배스킨라빈스 서현로데오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서현로데오점’은 배스킨라빈스와 ‘심슨 가족’을 상징하는 핑크색과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는 매장으로, 서현로데오점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심슨 한정판 굿즈 등을 판매한다. 마스킹테이프, 뱃지, 여권케이스, 러기지택, 비치타올, 스티커와 봉제 인형으로 탄생한 심슨 가족 캐릭터 등을 서현로데오점에서만 특별 판매한다.


LG생활건강, 2019 하반기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 모집



㈜LG생활건강은 8월1일부터 20일까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로,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열리는 주부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주부모니터 요원은 4개월간(9~12월) LG생활건강 생활용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 광고, 디자인 등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 개선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친다. 신청방법은 오는 8월20일까지 엘슈머 홈페이지를 방문, 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K2, 코볼드 롱패딩 ‘독도 에디션’ 한정 판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스테디셀러 헤비다운 ‘코볼드(KOBOLD)’의 한정판인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을 출시했다. K2 코볼드는 뛰어난 보온성과 트레이드 마크인 태극기 와펜 디자인으로 2011년 첫 출시 이래 매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2의 대표 헤비다운이다.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은 1025장만 한정 판매하며, 8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K2 매장과 온라인몰, 무신사에서 예약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전원에게 카테고리별 스마트 선불을 최대 8만원을 증정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화장품·향수 1만원 ▲패션·악세서리 1만원 ▲선글라스1만원 ▲럭셔리 패션 3만원 ▲시계·주얼리 1만원 ▲주류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추가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확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11’ 한정판 특가 상품 패키지를 준비했다. 인천공항점에서 화장품·향수부터 시계·주얼리, 패션·악세서리 상품 등을 수량 소진 시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 111달러에 만나 볼 수 있다.


써브웨이, 12월까지 매달 1종 샌드위치 3900원 판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이 달부터 오는 12월까지 5달 간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정해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첫 달인 8월의 썹!프라이즈 메뉴는 ‘터키 샌드위치’(15cm)로, 이번 행사가 3900원은 정상가 5100원에서 24% 할인된 가격이다.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 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샌드위치로, 써브웨이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의 대표 메뉴다.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채소의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주는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미스트’와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앰플’을 출시한다.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은 제주산 당근, 밀싹, 방울양배추, 콜라비, 아스파라거스 등으로 만든 채소수 포뮬러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를 완성해준다. 또한 동물성 원료, 부산물을 일체 배제했으며, EVE(프랑스 비건 인증 마크)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레시피 제품이다.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무더운 여름에 힘들게 일하시는 아빠를 응원하고 싶은 자녀의 마음을 담아 시원한 음료를 전달하는 ‘아빠힘내세요’ 캠페인을 운영한다.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은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드리고자 롯데 계열사의 특성과 역량을 활용해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나눔 프로젝트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CSV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받고 내부 심사를 거쳐 총 20명을 선정했다. 이 달부터 20명의 아빠의 일터에 직접 방문해 자녀의 응원 편지와 함께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생수 아이시스, 커피 칸타타 등 음료를 40박스씩 전달 계획이다.


◆농심, ‘마늘면볶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마늘면볶이’를 새로 출시했다. 농심 마늘면볶이는 마늘 풍미가 배어있는 진한 떡볶이 소스와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이다. 농심은 마늘로 기존 라볶이 제품과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다. 매콤한 고추장과 마늘농축액으로 만든 액상스프로 감칠맛 나는 소스를 만들고, 튀긴 마늘 후레이크와 야채로 구성된 별첨스프와 마늘, 파슬리를 다진 후첨스프로 마늘라볶이의 맛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떡볶이와 라볶이가 ‘국민푸드’, ‘소울푸드’로 불릴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서 마늘면볶이가 젊은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양식품, ‘런닝팬 매콤간장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에 이어 새로운 볶음면 브랜드인 ‘런닝팬’을 선보이고, 첫 번째 제품으로 '런닝팬 매콤간장볶음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식에 다양하게 사용되는 간장양념장에 꼬막의 맛을 더해 차별화한 제품이다. 간장에 마늘, 고추, 매실농축액, 참기름 등을 넣어 매콤하고 짭조름한 양념장을 재현하고, 꼬막엑기스를 첨가해 한국적 풍미를 강조했다. 또한 깨, 쪽파 후레이크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고소함과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 약산성 케어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순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pH 5.5의 약산성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산성 포뮬라의 클렌징폼, 스킨, 로션 3종으로 구성해 단 세 단계만으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제품은 순플러스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랄라블라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장 주력 상품인 5.5 밸런싱 워터 150ml 본품에 휴대용 미스트 공병을 함께 증정하는 ‘순플러스 5.5 밸런싱 워터 기획세트’를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8월 금토 아이스캔디 1+1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대표 메뉴를 선정해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를 8월에도 이어간다. 뚜레쥬르는 8월 첫 주, 둘째 주 금·토요일(총 4일)에 한해 아이스캔디 1+1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딸기, 요거트, 초코, 멜론, 팥 등 7가지 맛 아이스캔디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국내호텔 최초 QR코드 적용한 ‘스마트 컨시어지’ 도입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레스토랑, 공연, 전시, 뷰티 등 다양한 도시 관광 투어 등 101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컨시어지’ 서비스를 국내호텔 최초로 도입, 고객맞춤형 투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컨시어지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객실팀 컨시어지 전담팀의 데이터 분석작업을 토대로 레스토랑, 투어, 관광명소, 호텔 정보 4개의 카테고리를 나누어 총 101개의 정보를 담아 QR코드에 담았다. 웨스틴 조선 호텔 관계자는 “QR코드 내 세부 정보로 업장 세부 지도와 택시카드 등이 함께 제공됨에 따라 기존 컨시어지 상담시 제공하던 출력물(지도, 택시카드 등)을 대체함으로써 친환경 호텔로서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GS리테일, 인기 웹툰 컬래버레이션 과자 ‘세포깡’ 출시



GS리테일은 이달 1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인기 웹툰 ‘유미의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인 ‘세포깡’을 출시했다. 세포깡은 네이버웹툰인 ‘유미의세포들’에서 의인화된 여러 세포들 중 식욕을 담당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는 ‘출출세포’가 즐겨 먹는 간식으로, GS리테일이 네이버웹툰과 협업해 상상 속 과자를 실제로 구현해 출시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세포깡은 유어스출출세포깡매콤달콤과 유어스출출세포깡간장마요 2종이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 4종 출시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는 신제품 육포 4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주야(夜) 육포’는 ▲순창 고추장 육포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 ▲치즈촘촘 육포 ▲레드페퍼 육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4종은 쫄깃한 식감으로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가벼운 술안주 뿐만 아니라 온가족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각각 30g 용량으로 소포장돼 휴가철 장거리 이동에도 간편하게 챙겨가기 좋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