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릭, ICX 스테이킹 보상 서비스 출시 임박​ 外

◆ 벨릭, ICX 스테이킹 보상 서비스 출시 임박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서비스 벨릭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ICX(아이콘 암호화폐) 스테이킹 보상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아이콘 피렙(ICON P-Rep) 선거 일정에 맞추어 이달 8월부터 시작한다. ICX 사용자 중 자격을 갖춘 ICX 보유자들이 자동적으로 스테이킹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사용자는 ICX을 보유한 자산에 비례해 이자를 받는다. 벨릭 거래소 회원들은 기존 금융 자유예금 상품처럼 특정 예치 기간 제한없이 자유롭게 거래 및 입출금이 가능하다. 


◆지닥, 입금만해도 BTC와 버거킹 와퍼세트 쏘는 ‘그로우’ 오프닝 이벤트 개시



암호화폐 거래소 ‘지닥’이 세계 최초 암호화폐 기반 파생토큰 서비스 ‘그로우’ 출시 기념 이벤트를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지닥 회원에게는 1500만원 상당의 BTC 에어드랍에 추가로 버거킹 와퍼세트를 지급한다. 


◆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1기 ‘300FIT(FIT)’ 밋업 성황리 완료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프로젝트 상장 프로그램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 1기 프로젝트 ‘300FIT(FIT)’의 밋업이 성황리에 완료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열린 이번 밋업은 모집 정원을 모두 채운 1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밋업은 행사 굿즈(Goods)배포를 시작으로 후오비 코리아 전략기획실 엘레나 강 실장의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소개와 300FIT 송태건 Co-Founder의 300FIT 소개로 이어졌다. 


◆ 위니플, 첫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레전드’ 공개


블록체인 게임사 위니플은 자사의 첫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레전드(Crypto Legends)’를 1일 공개했다. 크립토 레전드의 모든 플레이는 기존과 동일하게 중앙서버에서 구동된다. 핵심 콘텐츠인 카드를 자산으로 설정해 이용자에게 소유권을 이양하고 관련된 모든 정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했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한 카드를 바탕으로 서로에게 필요한 카드를 게임 내 거래소를 통해 거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카드 자산 관리가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