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체인파트너스, 비트코인닷컴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外
김가영 기자
2019.08.02 14:37:18

◆ 체인파트너스, 비트코인닷컴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디지털 자산 전문업체 체인파트너스는 비트코인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사업을 추진해 간다고 2일 밝혔다. 비트코인닷컴은 글로벌 종합 블록체인 업체로 비트코인 지갑, 클라우드 마이닝, 비트코인 간편구매, 블록체인 미디어 등의 사업을 진행중이다. 이번 제휴로 비트코인닷컴과 창업자 로저 버는 체인파트너스의 공식 어드바이저가 된다. 체인파트너스는 자사의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코인덕에 비트코인캐시(BCH)를 추가하고 국내 비트코인캐시 생태계 확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 비트맥스, 경매 방식의 페럼 네트워크 토큰 판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맥스가 금융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인 페럼 네트워크(Ferrum Netwrok)의 자체 토큰인 FRM에 대한 토큰 판매를 진행한다. 비트맥스 거래소의 페럼 네트워크 토큰 판매는 경매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페럼 네트워크는 경매 종료 직후인 5일 오후 11시에 상장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체인파트너스, KRWT 美 상표 획득

◆ 후오비 코리아, 디자인·편의성 강화 ‘PC 웹사이트 개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디자인 스타일을 전면 개편하고 거래 편의성을 높인 PC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거래에 대한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자 PC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메인 페이지와 거래 페이지 중심으로 반응성과 성능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메인 페이지는 마켓 기축통화 역할을 하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 후오비토큰(HT)의 실시간 시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또 전일 대비 상승 및 하락 TOP 시세 랭킹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