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위메프, 올해 최대 日거래액 기록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06 10:19:16

◆위메프, 올해 최대 일거래액 378억원 기록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위메프가 지난 1일 진행한 ‘위메프데이’에서 올해 최대 거래액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이 날 하루 거래액은 378억원으로 올해 들어 최대 일 거래액이다. 이는 지난해 11월1일(480억원) 이후 역대 두번째 최대 거래액이다. 지난해 8월1일 거래액보다는 91% 증가했다. 1일 하루 총 주문건수는 75만7000건에 달하며, 총 판매수량은 128만개다. 이 역시 올해 최고 수치다. 위메프 관계자는 “최대 55% 할인혜택과 타임특가가 ‘위메프데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소방관 가족에 장학금 지원


관련기사 more

하이트진로는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소방가족 지원사업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장학금 지원, 힐링캠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방울 장학금 지원사업은 각 지역 소방본부의 추천을 받은 대상자들의 신청을 받은 후 심사를 거쳐 최종 22가족, 총 24명을 선정했다.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에게는 100만원, 중고등학생에게는 1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롯데주류, 칼로로시 아이스 2종 출시



롯데주류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이너리인 ‘E&J갤로’의 캐주얼 와인 ‘칼로로시(Carlo Rossi)’의 중저가 와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E&J 갤로’의 ‘칼로로시’는 ‘마시기 쉬운 와인, 심플한 와인’,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와인’을 콘셉트로 삼고 있는 전세계에서 유명한 대표적인 캐주얼 와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칼로로시’의 와인 2종은 ‘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 ‘칼로로시 아이스 피치’이며,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GS25, 샐러드 매출 증가세 맞춰 신제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샐러드 매출이 매년 150% 이상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GS리테일에 따르면 2019년 상반기 닭고기를 주재료로 활용한 샐러드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48.8%에서 67.6%로 18.8% 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샐러드 판매 증가에 맞춰 숙명여자대학교 맞춤식품 연구실과 협업해 ▲샐러드특강기초편 ▲샐러드특강실천편 2종을 선보인다. 8일 출시하는 샐러드특강기초편은 훈제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시지와 신선한 채소, 요거트 드레싱 등으로 구성돼 누구나 맛있게 다이어트 건강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 입문자용 샐러드다. 샐러드특강실천편은 이달 22일 출시하며 전문적인 중급자용 기능성 샐러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브랜드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로, 마치 오일마사지를 하는 듯한 부드러운 롤링감과 촉촉한 느낌을 선사하는 샤워 오일이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은 가볍게 발리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내 피부처럼 착 달라붙어 마치 제2의 피부인 듯한 코팅감을 전하는 바디 로션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신제품 ‘더 엘릭시르’ 3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14일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한 집중 케어 세럼 ‘글로우 마스터 더 엘릭시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더 엘릭시르는 건성, 진정, 미백, 영양 등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3가지 타입의 고기능성 세럼이다. 각 제품 별로 성분과 특정 효능을 달리해 피부 타입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골라 사용할 있도록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토너나 로션 등을 이것 저것 바르는 것 보다 특정 기능성을 높인 고농축 세럼 하나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배달의민족, 자영업자 온라인 세무 서비스 할인혜택 확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온라인 세무 서비스 ‘세친구’를 운영하는 ㈜세친구와 함께 외식업 자영업자들의 세무 신고를 돕기 위한 제휴 혜택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 혜택을 신청한 업주에게는 세친구의 자동 기장 서비스를 기존의 월 4만원에서 2만3000원으로 약 42.5% 할인해 준다. 또, 종합소득세 조정료도 33.3% 할인된다. 세친구와 제휴된 회계법인들이 음식점 업주 대신 자동 장부작성, 자동 증빙관리, 각종 세금신고, 경영진단 및 예상세금산출, 증명서 발급 등과 같은 세무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제공해 직접 세무서 방문 없이 신속 정확한 관리가 가능한다. 


◆푸르밀, 국내 최초 액상 컵(RTD) 타입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



푸르밀이 ‘전 세계의 특별한 음료’ 시리즈 4탄으로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를 출시한다.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대만 흑당 밀크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 컵 제품이다. 흑당밀크티를 액상 컵 타입으로 선보인 것은 푸르밀이 최초다. 진한 캐러멜 느낌의 흑당을 넣어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홍차의 향긋함과 고소한 우유 풍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밀크티에 흑당 특유의 짙은 갈색 시럽이 퍼져나가는 듯한 독특한 모습을 그대로 구현해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900원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친환경 경영 가속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플라스틱 패키지였던 LB-9 우유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리뉴얼 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파스퇴르는 LB-9 우유 패키지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54톤(ton) 가량 줄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스퇴르는 앞서 지난 3월 바른목장 소프트 요거트를 출시하면서 플라스틱 용기 대신 종이컵을 사용했다. 국내 판매중인 떠먹는 요거트 중 유일한 것으로, 종이팩 유형으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경영은 기업이 반드시 담보해야 하는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패키지 적용을 늘리는 등 적극적인 친환경 경영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마트∙패션 신규 셀러 수수료 절반 할인 프로모션



11번가가 이커머스 성장동력인 신규 셀러의 입점을 활성화하기 위한 판매수수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부터 10월까지 11번가에 새롭게 가입하는 마트·패션 카테고리 신규 셀러들을 대상으로 판매수수료를 3개월간 6%로 인하한다. 기존 마트, 패션 카테고리 수수료(최대 13%) 대비 절반 가량 낮췄다. 사업자번호 기준으로 최초 가입 ID에 한하여 적용되며 사업자회원 승인일 다음날부터 90일간 적용된다.


◆CU, 스태프 포상 제도 확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전국 스태프를 대상으로 하는 ‘엔젤 스태프 제도’를 신설하고 이달부터 대상자 찾기에 나선다. 엔젤 스태프 제도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선행 및 봉사를 실천해 본보기가 된 CU스태프를 찾아 가맹본부가 직접 감사를 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상 제도다. CU 엔젤 스태프는 지역, 나이, 근무기간 등의 제한 없이 보이스피싱 예방, 미아 찾기, 재난재해 신고, 기부 등 점포에서 선행을 실천한 사례자 중에서 매월 유관부서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엔젤 스태프에게는 표창장과 소정의 시상금 및 엔젤 스태프 배지가 수여되며, 향후 CU 창업을 희망할 경우 가맹비의 일부를 지원해 준다.  


◆GS THE FRESH, 수협중앙회 MOU 3주년 기념 특가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가 국민 생선 고등어 등의 수산물과 건어물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GS리테일과 수협중앙회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2017년 체결한 MOU 3주년을 기념하며 국내 산지의 우수한 수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GS THE FRESH에서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생물 고등어 2마리 3980원 ▲국물용멸치 15kg 9900원 ▲굴비 1.3kg 20미두룹을 2만9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고등어 등 인기 상품에 대해 50톤 이상 물량 확보 및 기존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 재건축 공사 돌입



롯데는 6일, 경기도 오산시 부산동에 위치한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의 재건축 공사를 8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롯데는 기존에 활용 중이던 오산캠퍼스를 지난 2월 이후 사용 중지하고, 철거 공사를 진행해왔다. 1900억원을 투자한 이번 재건축 공사는 약 2년간 진행되며, 2021년 9월 개원 목표이다. 롯데는 오산캠퍼스에 토론 중심의 창의적인 학습과 미래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학습을 진행하는 공간을 확충하는 한편, 롯데의 역사와 미래를 담고 롯데의 정신을 소개함으로써 임직원들이 자긍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배치할 계획이다.


◆송도맥주축제 조직위, 2019년 공연/EDM라인업 공개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제 9회 2019 송도맥주축제 무대에 오를 가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라인업에는 백지영, DJ DOC, 크라잉넛, 플라워, 육중완밴드, VOS, 체리필터, 울랄라세션, 딕펑스 등이 포함 돼 있으며, EDM(Electronic Dance Music) 무대에는 구준엽, DJ 소다, 슬리피 등이 포함됐다. 제 9회 2019 송도맥주축제는 오는 8월23일부터 31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 일대에서 열리며 무료 입장이다. 


◆쿠팡, ‘2019 굿바이 서머 세일’ 오픈



쿠팡은 최대 9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19 굿바이 서머 세일(2019 Goodbye Summer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다양한 여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여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올 시즌 마지막 세일’과 ‘올 여름 할인 BEST’, ‘패션/홈 역시즌 할인’ 코너 등을 선보여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최대 인기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올 시즌 마지막 세일’ 이벤트를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이벤트(8/5~8/7)에서는 신일 가정용 자동 제빙기, 프럼네이처 알로에베라 수딩젤 미스트, 아티나 네오플랜 구명조끼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일동후디스, 리뉴얼 ‘트루맘 영상 리그램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에 이어 오는10일까지 ‘트루맘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해당 광고 영상을 확인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쉽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0만 마일리지와 건강 커피 ‘노블(Noble)’ 선물세트, 일동후디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의 베이비 크림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미니 케이크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카카오IX가 운영하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저트 신제품 ‘라이언 미니 케이크’, ‘어피치 미니 케이크’, ‘튜브 미니 케이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미니 케이크 3종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3종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해낸 제품으로 캐릭터에 따라 각기 다른 맛으로 출시됐다. ‘라이언 미니 케이크’는 모카 크림을 겹겹이 쌓아 커피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어피치 미니 케이크’는 부드러운 식감의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에 딸기 무스를 더해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을, ‘튜브 미니 케이크’ 은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에 패션 후르츠 무스를 더해 열대과일의 상큼한 풍미로 특징을 차별화했다.


교촌치킨,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모집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자전거 스포츠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대회는 8월31부터 9월1일 이틀 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MTB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종목별로 접수가 가능하다.


홈플러스 ‘더 클럽’, 서울 전 지역 당일배송 시작



홈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이 서울 전 지역 당일배송을 시작했다. 더 클럽 론칭 이후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 인근에서만 시행되던 당일배송 서비스를 배송차량 추가 투입을 통해 서울 전 지역으로 확대한 것이다. 앞으로 홈플러스 스페셜 순천풍덕점, 동대전점, 서부산점 등 기타 지역에서도 매장 인근 지역 외 원거리에서 주문한 고객 역시 당일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더 클럽은 대용량 직수입 상품부터 소용량 신선식품까지 갖추고 있어 이번 당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오후 4시 주문량까지 해당 상품을 그날 안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