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박정호 SKT 사장, 팀 쿡 애플 CEO 만났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8.09 17:32:47

박정호 SKT 사장, 팀 쿡 애플 CEO 만났다 [아이뉴스24]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이 싱클레어, 컴캐스트, 마이크로소프트(MS) 등 주요 글로벌 기업 CEO(최고경영자)와 잇따라 만나 협력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 광폭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팀 쿡 애플 CEO와도 만나 향후 인공지능(AI) 분야 협력 확대가 기대된다.


설빙, 가맹 희망자에 허위 정보 제공해 공정위 '경고' [주요언론]


빙수 전문점 설빙이 가맹점주를 유치하는 과정에서 예상 수익과 관련해 허위 정보를 제공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경고 조치를 받았다. 공정위는 설빙이 가맹사업법을 위반해 경고 조치를 내렸다고 9일 밝혔다. 


국제신평사 피치, 韓 신용등급 AA- 유지 [주요 언론]

관련기사 more
SKT·KT '갤노트10' 외칠 때, '야구' 카드 꺼내든 LG유플러스

국제신용평가사 피치(Fitch)가 우리나라의 국가신용등급과 전망을 현재 수준인 'AA-, 안정적'으로 유지한다고 9일 발표했다. 올해 경제성장률은 2.0%로 전망했다. 


카카오뱅크 내년 IPO 검토…주관사 후보 모두 이해상충? [인베스트조선]


카카오뱅크가 자본확충을 위한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인 가운데 투자은행(IB)업계에서도 카카오와 접촉을 늘리려는 움직임이 감지된다. 다만 주관사 선정이 의외의 문제로 쉽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된다IPO 빅3(미래에셋대우·한국투자증권·NH투자증권)로 불리는 대형 증권사들이 저마다의 이유로 대표주관사 등을 맡기 곤란한 부분이 있다.


교보증권, A+등급 최초 기준금리보다 싼 채권 발행 [한국경제]


교보증권이 신용등급 A+ 기업 중 최초로 기준금리보다 낮은 이자로 채권을 발행했다. 한국경제를 둘러싼 대외 불확실성 확대로 안전자산 선호심리가 더욱 강해진 영향으로 금리가 크게 떨어진 것이 조달비용 절감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에어서울도 일본노선 감축 결정 [파이낸셜뉴스]


일본 노선에 특화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서울마저 일본노선 감축을 결정했다. 9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에어서울은 오는 10월부터 인천~삿포로, 인천~오키나와노선 운항을 중단한다. 현재 이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한 해당 노선의 항공권예약은 이미 막힌 상황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