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제주도 '글로벌 블록체인 허브도시 조성 연구용역' 착수 外
조아라 기자
2019.08.16 17:04:26

◆ 제주도 '글로벌 블록체인 허브도시 조성 연구용역' 착수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제주도가 블록체인 허브 도시로의 도약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제주도는 사업비 1억7000만원을 투입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허브도시 조성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주도는 이번 용역을 통해 제주도에 적합한 블록체인 서비스 모델을 발굴할 계획이다. 연구용역은 12월까지 진행한다. 


◆ 람다256·슈퍼블록·매그니스, DApp 개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 진행


람다(Lambda)256은 슈퍼블록, 매그니스와 DApp(디앱) 개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DApp 개발을 위한 기술 협력 및 마케팅 플랫폼 공유 등 다양한 파트너십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람다256과 매그니스는 슈퍼블록의 'FC 슈퍼스타즈' DApp 관련 기술 및 플랫폼적 지원, 인프라에 대한 기술적 자문, NFT 마켓플레이스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두나무의 블록체인 플랫폼 자회사인 람다256는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로 최적의 DApp개발 및 운영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웨일, 갤럭시 단말 특화 '이지 리워드(EZ Reward)' 런칭 이벤트



블록체인 융합 기술 기반 솔루션 기업 '블루웨일'이 리워드형 게임 평가앱 '이지 리워드'의 런칭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노트10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스토어에서 독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22일(목)부터 4주 간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이지 리워드를 다운로드 받고 게임을 하는 갤럭시 단말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