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홈플러스, 점포 풀필먼트센터 2, 3호점 오픈 外
이호정, 전세진 기자
2019.08.19 11:02:32

◆홈플러스, 점포 풀필먼트센터 2, 3호점 오픈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기자] 홈플러스는 점포 온라인 물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점포 풀필먼트센터’(Fulfilment Center, FC) 2, 3호점을 각각 안양점, 원천점에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 인해 안양점과 원천점의 하루 온라인 배송 건수는 기존 200건의 7배인 1500건, 피커 1인당 고객 주문 처리 건수는 기존 22건에서 30건으로 확대된다. 또한 기존 점포 5km 이내이던 배송 반경도 15km까지 늘어나 안양점은 방배, 서초, 사당, 양재, 평촌을, 원천점은 죽전, 광교, 신갈, 기흥까지 커버하게 된다. 특히 각 FC는 앞으로 배송 증가 추세에 맞춰 피커 90여 명, 배송 트럭은 80여 대까지로 늘려 하루 배송 건수를 3000건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위메프, 21일 위메프 데이 진행 


관련기사 more

위메프가 21일 ‘위메프데이’에서 24개 초특가 타임 딜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입생로랑 립틴트 1만9900원 ▲스타벅스 빈티지 머그컵 5900원 ▲옐로우 리버비치 입장권 9900원 ▲GS25 팥빙수 990원 ▲이디야커피 흑당라떼 990원 ▲아티제 쉬폰케이크 3500원 ▲페리카나 치킨세트 9900원 ▲컬쳐랜드 1000원권 100원 등이다. 타임특가 상품은 위메프 전용 간편 결제 수단인 ‘위메프페이’로만 결제 가능하다.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17종 출시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17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송편감사세트’, ‘오색송편효(孝)세트’, ‘블라썸 추석기프트’ 등 17종으로 1만 원대부터 6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빚은은 9월 2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추석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키요’ 런칭



일동후디스는 국내 최초로 3~9세를 위한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키요’를 런칭했다. 키요는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영양 설계부터 재료 선별, 품질관리까지 엄격한 기준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 설계 단계부터 <엄마안심 5대원칙>을 수립해 고단백, 저탄수화물을 기본으로 국산 자연원료를 그대로 사용해 바른 입맛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필수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인공포화지방이 많은 경화유지, 인공조미료나 팽창제, 색소 등의 인공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키요는 두부와플, 감자볼, 젤리 등의 간식류와 리조또소스, 맥앤치즈 등의 식사류, 키요 출동 슈퍼윙스 음료 5종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다. 


◆동원F&B, ‘동원참치’ CF 조회수 2019년 국내 1위 달성  



동원F&B가 최근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한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CF 영상은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 공개된 지 한달 만에 합산 누적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으며, 누적 1만여 건이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온라인 조회수 기록은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모든 CF 가운데 1위이며, 역대 동원F&B CF 영상 가운데에서도 최고 기록이다. CF 영상에서는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상추쌈밥, 참치 샐러드, 참치 미역국 등이 등장하며 이번 CF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빙그레, ‘비바시티’ 티몬 ‘티비온 라이브’ 진행



빙그레가 전개하는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가 20일 오후 5시부터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바시티는 ‘건강기능식품의 맛있는 반전’을 선사하는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로 지난 6월 2030여성을 주 타깃으로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2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비바시티 스틱젤리, 구미젤리를 특가로 판매하며 제품 연구원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정가 1만5500원인 스틱젤리는 9900원에 정가 2만4500원인 구미젤리는 1만49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갭(GAP)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이달 23일부터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8월23일부터 9월22일까지 데님 컬렉션 제품 1개 구매시 2만원 할인, 2개 구매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로고 컬렉션의 경우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전 제품을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갭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지와 갭 온라인 광고 상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면 전국 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복합 쇼핑몰 내 갭키즈 매장에서는 브랜드 5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GS리테일, 하남시 GS25 14개 점포 폭염쉼터 운영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8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하남시에 위치한 점포 14곳을 ‘폭염쉼터’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GS25는 하남시청과 협의를 거쳐 매장 앞에 홍보 배너를 부착하고, 더위로 몸에 이상을 느낀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온음료로 구성된 ‘폭염쉼터 키트’를 마련했다. GS25는 점포 앞을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폭염을 피할 수 있는 공간과 휴식을 위한 간단한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최근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온열 질환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샘표,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개최



샘표는 다음달 8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공원 내 서울상상나라에서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를 개최한다. 대표 프로그램인 어린이 그림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역대 최대인 4만 3000여 작품이 접수됐다. 그 중 최종 우수작 100작을 실물로 전시하며, 출품한 작품을 모두 볼 수 있는 디지털 전시도 깜짝 마련됐다. 현장에는 집밥의 재미와 소중함을 일깨워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 되어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만들어 먹고 싶은 집밥 메뉴를 카드에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샘표 우리맛 꾸러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전시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브랜드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하게 됐다. 여기에 살균 ·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었다.  이번 제품은 오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9월부터는 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이 고함량 된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플레인맛, 호지차맛 2종을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고함량 균형단백질로 중장년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부족한 단백질을 쉽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25일 NS 홈쇼핑에서 론칭 예정으로, 1일1회 2포 복용으로 하루 20g의 단백질을 섭취해 간편하게 일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풀무원녹즙, ‘바질&시금치’ 녹즙 출시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바질의 상쾌한 향과 시금치의 이색 조화가 돋보이는 ‘바질&시금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바질&시금치는 리얼 허브 향에 시금치를 더해 생기 있는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는 녹즙 제품이다. 신선한 바질을 착즙해 허브의 맑고 깨끗한 향을 그대로 살렸다. 시금치의 부드러운 맛은 녹즙의 쓴맛을 덜어주고, 바질의 향과 조화를 이뤄 녹즙을 처음 맛보는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시금치 착즙에 시금치 발효액을 더해 유용 성분과 흡수율 또한 높였다.


푸르밀, 흑당밀크티 출시 기념 대만 여행 이벤트 전개 



푸르밀이 신제품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8월20일부터 9월2일까지 총 2주 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전세계 각지의 특별한 음료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 4탄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흑당/밀크티/푸르밀 총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긴 후,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1명)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20명) 등 총 21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6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11번가, 정관장·우체국쇼핑과 ‘추석 미리드림’ 프로모션



11번가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사전판매 행사인 ‘추석 미리드림’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추석을 3주 가량 앞두고 미리 준비하면 좋을 인기 브랜드 상품 등을 준비해 할인은 물론 SK페이 포인트 최대 20% 적립, T멤버십 22%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우체국쇼핑, 그리고 해외직구 상품 등 추석선물로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한 ‘미리드림 빅브랜드 특가’ 제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정관장과 함께 11번가 단독 구성상품을 준비해, ‘정관장 홍삼정옥고’(10g 20포)를 T멤버십 할인을 통해 3만6600원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오는 26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위한 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