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남영비비안 "경영권 매각 추진설, 확정된 것 없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8.22 10:58:11

남영비비안 "경영권 매각 추진설, 확정된 것 없다"

남영비비안은 경영권 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22일 공시했다. 남영비비안은 이어 "향후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3개월 이내에 재공시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계룡건설산업, 1245억 원 규모 단기차입금 증가 결정

계룡건설산업은 사업부지 매매대금 및 금융비용 마련을 위해 단기차입금 1245억 원 증가를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의 26.5%에 해당한다. 회사 측은 "차입금은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72 일원 사업부지 매매대금 및 금융비용 조달과 관련한 대출 약정"이라고 밝혔다.


케이알피앤이, 24억 규모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 결정

케이알피앤이는 아크로랩스의 24억 원 규모 1만2000주에 해당하는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을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21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수소연료전지 발전사업 전개을 위한 핵심기술 보유법인의 지분을 취득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신한지주, 인공지능 기반 투자자문 신한에이아이 자회사 편입

신한지주는 신한에이아이가 자회사로 편입됐다고 21일 공시했다. 신한에이아이의 자본금은 420억원이며 신한지주의 보유 지분율은 100%다. 신한에이아이 편입으로 신한지주의 자회사 총수는 기존 16개에서 17개로 늘었다.


씨앤지하이테크, 51억 규모 반도체 제조장비 계약

씨앤지하이테크는 SK hynix Semiconductor(china) Ltd.와 51억 원 규모의 반도체 제조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공시했다. 매출액 대비 5.7%로, 계약기간은 21일부터 10월 1일까지다. 


뉴트리, 소화기능 개선용 조성물 관련 특허권 취득

뉴트리가 소화기능 개선용 조성물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이번에 출원한 특허기술은 감초 유래 글라브리딘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소화기능 개선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