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HDC리조트‧호텔HDC 대표이사에 조영환‧김대중 상무
박지윤 기자
2019.08.27 18:32:03
HDC그룹, 한솔개발 인수완료…HDC리조트'로 사명 변경

[딜사이트 박지윤 기자] HDC그룹이 HDC리조트(전 한솔개발)와 호텔HDC의 신임 대표이사에 조영환 상무와 김대중 상무를 각각 선임했다.

HDC그룹은 오크밸리 운영사인 한솔개발 주식회사의 인수작업을 마무리하고 사명을 HDC리조트 주식회사로 변경했다고 27일 밝혔다. HDC그룹은 이날 한솔개발의 유상증자에 참여해 총 580억원의 납입을 마쳤다. 


조영환 호텔HDC 신임 대표이사(왼쪽)와 김대중 호텔HDC 신임 대표이사

HDC리조트 신임 대표이사에는 조영환 호텔HDC 대표이사, 호텔HDC 대표에는 김대중 HDC현대산업개발 상무가 선임됐다.


조영환 HDC리조트 신임 대표이사는 현대산업개발과 호텔HDC(전 호텔아이파크)를 거쳐 강원도 정선의 고품격 리조트 파크로쉬의 개발을 주도했다. 지난해부터는 호텔HDC의 대표이사로 파크로쉬와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과 아이파크 콘도미니엄을 운영하며 HDC그룹의 호텔·리조트 사업을 이끌어왔다. 


조 신임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인 오크밸리에 HDC그룹의 개발사업 노하우과 최고급 글로벌 호텔 운영 경험, 다양한 계열사들이 지닌 콘텐츠들을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김대중 호텔HDC 신임 대표이사는 HDC현대산업개발에서 도시재생 영업과 경영분석 업무 등을 진행했다. 김 호텔HDC 신임 대표이사는 “축적된 경영노하우와 고객 중심 마케팅 전략을 발전시켜 중장기적으로 호텔HDC의 사업을 확장하겠다”며 “HDC의 호텔과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