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홈으로

블로킹

머니&컴퍼니

블록체인 해외송금 크로스, iOS 버전 출시

팍스넷뉴스 2019.04.16 16:19 댓글 0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등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송금가능



[팍스넷뉴스 조아라 기자] 코인원트랜스퍼의 블록체인 해외송금 서비스 크로스(Cross)가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제 웹에서는 물론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지원하는 모든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더욱 편하고 빠르게 해외송금 서비스 크로스의 이용이 가능해졌다.


크로스 앱은 송금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어 해외송금 완료까지 이용자가 느낄 수 있는 불안요소를 제거했다. 또 자주 이용하는 송금 정보를 원클릭 계좌에 등록할 경우, 앱을 켠 후 송금 신청까지 1분이면 완료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환율 정보 역시 이용자가 지정한 국가의 환율을 메인화면에서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코인원트랜스퍼 신원희 대표는 “이번 크로스 iOS 버전까지 출시하며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 빠르고 안전하고 간편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향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개선해 해외송금은 불편하다는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의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크로스는 현재 중국, 태국, 필리핀 등 총 7개 국가로의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금 시간의 경우 국가별로 최소 5분에서 최대 24시간까지 소요되며, 송금 수수료는 모두 1% 수준이다.






조아라 기자 aracho@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